美 의원들 억류된 필리핀 야당 지도자 만나

美 의원들 억류된 필리핀 야당 지도자 만나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 대통령에 의해 한때 필리핀 입국이 금지된 에드워드 마키 미 상원의원이 금요일, 오랫동안 억류됐던 필리핀 야당 지도자를 만났다.

美 의원들 억류된

토토사이트 그녀의 변호사 필리본 타카돈(Filibon Tacardon)에 따르면

, 매사추세츠 출신의 민주당원인 마키(Markey)와 한 무리의 미국 의원들은 마닐라 수도권 경찰 수용소의 높은 보안 구금 시설에서 전 상원의원 레일라 드 리마(Leila de Lima)를 1시간 넘게 만났다고 한다. 경찰.

법원이 승인한 회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즉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마키와 다른 두 명의 미국 의원들이 데 리마의 석방을 요구하고 그의 집권 시절 인권 침해에 대해 경고하자 필리핀 여행을 금지했다. 두테르테의 격동의 6년 임기가 6월에 끝났다.

대부분 가난한 용의자 수천 명이 사망한 전 대통령의 잔혹한 마약 단속 단속이 국제형사재판소(International Criminal Court)의 조사를 촉발시켰다.

두테르테 대통령의 뒤를 이어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가 6월 30일 부통령의 러닝메이트인 사라 두테르테 전 대통령의 딸과 함께 압도적인 총선 승리를 거둔 뒤 취임했다.

美 의원들 억류된

마키와 그의 대표단은 목요일 마닐라의 말라카낭 대통령궁에서 마르코스

주니어를 만났다. 회의 후 Marcos Jr.는 “재생 에너지 사용, 농업 개발, 경제 개혁 및 약물 문제 완화 분야에서 미국과의 파트너십을 지속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두테르테에 대한 최고 비평가인 62세의 데 리마는 5년 이상 수감되어 있으며

전 대통령과 당시 부통령이 그녀를 감옥에 가두었던 보석할 수 없는 마약 관련 혐의를 날조했다고 비난했습니다. 2017년 2월. 그녀의 체포 및

구금은 당시 상원의원으로서 두테르테의 불법 약물 반대 캠페인에 따른 광범위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았습니다.

두테르테는 목격자들이 그녀가 투옥된 마약왕들로부터 보수를 받았다고

증언하면서 그녀의 유죄를 주장했다. 그러나 몇몇 목격자들은 최근 그녀에 대한 주장을 철회하면서 마르코스 주니어 행정부에 그녀를 석방하라는 요구를 다시 불붙였습니다.

드 리마는 지난 3월 체포된 이후 처음으로 법원이 승인한 교도소 인터뷰에서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매일, 특히 밤에 울었다. .” 그녀는 나중에 정착하여 감옥 뒤에서 인권과 법치주의를 위해 계속 싸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구금 상태에서 매일 1,200개 이상의 손으로 쓴 성명을 발표했는데,

대부분은 두테르테 대통령의 거버넌스와 조 바이든과 카말라 해리스의 2020년 미국 선거 승리와 같은 속보에 대한 반응에 대한 비판적 생각이

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세계를 위기에 빠트린 “광기의 행위”라고 불렀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들 수 있습니다.

그녀는 600개 이상의 상원 법안과 결의안을 감옥에서 제출했으며

, 그 중 다수는 인권과 정부의 책무성을 강화하고 빈곤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녀는 5월 9일 총선에서 제1야당인 제1야당의 재선에 출마했지만 법원에서 온라인 선거운동과 토론회 참여를 금지시켰다.

캠페인 흔적에서 격리된 de Lima는 자신의 위치에 표시하기 위해 자신의 컷아웃 사진을 보냈습니다. 구금 중에 de Leila는 재선에 실패했습니다.

마키 미 상원 외교 동아시아·태평양 소위원회 위원장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