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유주에게 6헥타르 추가 타묵 호수 부여

개인 소유주에게 6헥타르 추가 타묵 호수 부여
Boeng Kob Srov라고도 알려진 Tamouk 호수 지역의 최소 6헥타르는 정부가 개인 용도로 Seng Youan, 내무부 물류 및 재무 총국장에게 양도했습니다. 소유권.훈센 총리는 크메르 타임스가 받은 2022년 2월 1일자 하위 법령을 통해,

개인


정부는 타묵호수 개발 부지에 총 61,836㎡의 부지를 2개소 더 재분할한 것을 확인했다.
Ponhea Poan 코뮌, Prek Pnov 지역 프놈펜에서 Seng Youan에게 땅을 양도했습니다.

Youan은 어제 댓글에 연결할 수 없었습니다.
2022년 2월 10일 STT(Sahmakum Teang Tnaut)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12월 기준,
Tamouk 호수 개발 지역의 2,000 헥타르 이상은 정부에 의해 분할되어 43회에 걸쳐 기업, 기관 및 기타 개인에게 양도되었습니다.
STT는 약 300가구 또는 약 1,000명이 생계를 호수에 의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TT(Sahmakum Teang Tnaut)의 Soeung Saran 전무이사는 Khmer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일반적으로 개발에 열성적이지만 더 나은 환경과 지역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사회적, 경제적, 환경적 영향을 명확하게 평가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개인

오피가이드사이트 Saran은 모든 개발은 인권 원칙에 기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것보다 더 중요하도록 환경 및 기타 관련 원칙.
그는 정부, 특히 개발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에게 타묵 호수의 특정 활동의 영향을 평가하고 재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최근에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 회장인 속 터치는 “캄보디아의 부유한 사람들이 호수 제거로 인해 더 이상 부자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 시기는 언제일까요?”라고 물었다.
그는 “앙코르 시대의 조상들은 농업이나 홍수 방지를 위해 물을 관리하기 위해 연못, 운하, 우물을 팠는데 왜 이 시대의 부자들은 1달러만 목적으로 호수를 청소하고 이름으로 한다고 주장합니까? 크메르 조상의.
모든 크메르 사원을 살펴보고 어떤 사원에 해자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크메르 조상은 수계도 없고 물을 저장할 연못도 없는 곳에서 살았습니까?

캄보디아 청년 네트워크 협회 연구 및 옹호 프로그램 책임자인 Heng Kimh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호수는 프놈펜에서 유출된 빗물과 하수를 저장하고 지역 주민들의 수입원으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개발 몫을 잃을 뿐만 아니라 수입원도 잃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호수가 사라지면 호수로 버려졌던 폐수는 어디로 가나”라고 말했다.more news

2016년에 정부는 프놈펜 북쪽의 타묵 호수를 3,239헥타르의 면적을 차지하는 국가 공공 재산으로 지정하는 하위 법령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