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모든 COVID 변종과 싸울

과학자들은 모든 COVID 변종과 싸울 수 있는 단일 항체를 식별합니다
우리의 현재 백신은 SARS-CoV-2의 오미크론 변종에 대해 잘 보호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쥐 모델에서 모든 변종과 싸우는 새로운 백신으로 이어질 수 있는 항체를 생산했다고 말합니다.

과학자들은 모든

우리는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인 SARS-CoV-2에 대한 보호 수준을 제공하는 백신을 개발했지만,

omicron과 같은 보다 최근의 균주는 중지하기가 더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백신을 접종하고 추가접종을 받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바이러스는 여전히 확산되고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있습니다.

1세대 백신은 감염과 싸우거나 감염의 심각성을 줄이는 항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항체는 새로운 오미크론 하위 변이체에 대해 덜 효과적입니다.

우리의 면역 체계는 체내에서 바이러스를 식별할 때 자연적으로 항체를 생성합니다.

백신은 예를 들어 코로나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과 같이 우리의 면역 체계에 위험을

경고하는 바이러스의 일부를 복제함으로써 백신을 생산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았듯이 COVID는 그 방어선을 피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모든

그래서 과학자들은 COVID에 대해 더 효과적인 새로운 항체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어린이 병원의 과학자들은 모든 COVID 변종 및 변종과 싸울 수 있는 항체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한 치료제로서 그리고 아마도 나중에 새로운 백신 개발에 있어 단클론 항체 요법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연구 결과를 Science Immunology 저널에 발표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새로운 항체를 찾기 위해 “인간화” 마우스 모델을 사용했습니다.

인간화 마우스 모델은 또한 HIV 연구에서 항체를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쥐는 인간 유전자 세그먼트가 포함된 용액을 주입하여 “인간화”되어 면역 체계가

먹튀검증사이트 순위 우리처럼 작동하고 인간과 유사한 항체를 생성합니다. 그것이 이론입니다.

과학자들은 쥐를 “인간화”한 후 COVID에 노출시켰습니다.

마우스 면역 시스템은 바이러스에 대한 반응으로 항체를 생성했으며 과학자들은 이러한 면역 반응을

측정하여 다양한 COVID 변이체에 대해 얼마나 효과적으로 보호하거나 맞서 싸우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생쥐 모델에서 생산된 항체 중 하나가 알려진 모든 COVID 변종(알파, 베타, 감마,

델타 및 BA.5를 포함한 오미크론의 모든 하위 변종)을 중화(즉, 중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단일 클론 요법은 COVID에 대한 병원 환경에서 시도되었지만 새로운 오미크론 하위 변이체에 대해서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백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유럽 ​​의약품청(European Medicines Agency)은 오미크론에 대한 두 가지 백신을

승인했지만 BA.4 및 BA.5와 같은 하위 변종에 대해 효과적일 수 있는 백신은 없습니다. more news

SP1-77이라는 새로운 항체

COVID는 ACE2 수용체라는 세포의 일부에 부착 또는 결합하여 우리 몸에 들어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감염 사슬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항체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거나 막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SP1-77로 알려진 새로운 항체는 바이러스가 세포막과 “융합”하는 지점인 감염의 나중 단계를 중단한다는 점에서 다른 항체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