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남동부에서 탈퇴 지지가 증가하는 이유

나이지리아 남동부에서 탈퇴 지지가 증가하는 이유

‘나는 나이지리아인들이 망가진 나라를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이미 나라가 망했다고 생각하고 항의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남동부에서

카지노 직원 무하마두 부하리 대통령이 지난주 몇 가지 개발 프로젝트를 위임하기 위해 남동부 이모주로 날아갔을 때 그는 한적한 거리와

문을 닫은 사업체를 맞이했습니다. 주민들은 집에 머물면서 그의 리더십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었습니다.

호스트인 호프 우조딘마(Hope Uzodinma) 주지사의 복장과 일치하는 전통적인 이그보 복장을 하고 있는 Buhari는 3천만 Igbo 사람들을

연방에서 빼내려고 하는 초기의 분리주의 반군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으며 보안에 의해 폭력적인 단속에 직면했습니다. 힘.

Abuja 기반 권리의 집행 이사인 Clement Nwankwo는 “[부하리의 방문에 대한 응답으로] 집에 머무르는 것은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우리는

당신이 우리를 대하는 방식을 거부합니다. 우리는 회생을 원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룹, 정책 및 법률 옹호 센터.

이전에는 논쟁적이었던 탈퇴를 위한 선동은 특히 Imo에서 점점 더 폭력적으로 변했습니다. 올해 초, 친분리주의자인 비아프라 원주민(IPOB)의

무장 세력인 동부 보안 네트워크(ESN)가 보안군에 대한 일련의 공격을 시작하여 20명 이상의 경찰관이 사망했습니다.

나이지리아 남동부에서

4월에는 이모 주의 연방 교도소가 급습을 받아 1,800명이 넘는 수감자들이 석방되었습니다. 몇 주 후, 논쟁의 여지가 있는 대법원 판결로

집권한 Buhari의 집권당 당원인 Uzodinma가 표적이 되었습니다. 그의 시골집이 습격당했고 롤스로이스는 로켓 추진 수류탄으로 파괴되었습니다.

‘무자비한 과도한 힘’

국제앰네스티에 따르면 연방정부의 대응은 “무자비한 과도한 무력”이었다.

그것은 3월과 6월 사이에 최소 115명의 보안군에 의한 사망을 문서화했으며 수백 명이 더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많은 희생자가 ESN과

관련이 없을 것 같습니다.More news

군인들은 남동쪽에서 군대를 파견하여 움푹 패인 도로에 검문소를 배치하고 모래 주머니가 있는 위치를 천천히 지나갈 때 운전자와 승객을 면밀히 살피고 있습니다.

공군은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ESN 은신처로 의심되는 곳에 소총을 쏘는 등 작전에 착수했습니다.

군대가 36개 주 모두에 배치되면서 나이지리아의 문제는 거버넌스의 위기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라고 아부자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개발민주주의센터의 이사인 Idayat Hassan은 말했습니다.

“나이지리아가 가만히 앉아서 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무력인지 물어볼 때입니다.”라고 그녀는 New Humanitarian에 말했습니다.

6월에 정부는 IPOB 지도자 Nnamdi Kanu가 구금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부에서는 2017년부터 망명 생활을 하고 있는 숙련된 선전가이자 컬트 인물로 여겨져 아직 불확실한 상황에서 케냐에서 체포되었습니다.

“나이지리아가 가만히 앉아서 무력이 해결책인지 물어볼 때입니다.”

Kanu는 Buhari에게 특히 골치 아픈 인물이었습니다. 영국 시민인 그는 라디오 비아프라(Radio Biafra)를 설립하고 증가하는 청중에게 선동적인 반나이지리아 논평을 생중계했습니다. 2015년 반역죄로 체포된 그는 가까스로 보석금을 내고 2017년 나이지리아를 탈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