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정당은 멕시코의

대통령 정당은 멕시코의 주 경쟁에서 청소하려고합니다

MEXICO CITY (AP) — 멕시코 집권당인 모레나(Morena) 정당이 6개의 주지사 선거에서 일요일 6개

선거에서 최소 4개 이상을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가들은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Andrés Manuel López Obrador) 대통령과 그 민중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와 믿을 만한 야당의 부재로 인해 승리할 태세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말하다.

아이러니하게도 모레나는 가장 큰 권력을 잡은 시점에서 가장 취약한 국면에 접어들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젊은 정당은 타마울리파스와 같이 난해하게 카르텔이 지배하는 국경 국가를 장악하고 누가 대체할지를 놓고 분열적인 내부 경쟁을 시작해야 합니다. 2024년 퇴임하는 로페스 오브라도르.

모레나가 우세하면서 멕시코의 32개 주 중 6개주만이 야당으로 남게 될 것으로 보이는 모레나의 우세와 함께 정치적 생존을 위해 정당에 가입하거나 동맹을 맺으려는 다양한 정치인들이 몰려들었다.

이미 취약한 내부 결속력과 이념을 약화시키겠다고 위협합니다.

파워볼 추천 분석가들은 모레나가 1929년부터 2000년까지 70년 동안 멕시코 정치를 지배한 구 제도혁명당(PRI)과 같이 편재하는 “정부 정당”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레나는 이제 로페즈 오브라도르(López Obrador)(때로는 대사직으로 야당 정치인을 구애하는 정치적 실용주의자)가 허용하는 모든 사람으로 구성된 넓은 텐트입니다.

이것은 멕시코 정치의 새로운 단계를 의미합니다.

대통령 정당은 멕시코의

조지 메이슨 대학의 부교수인 과달루페 코레아-카브레라(Guadalupe Correa-Cabrera)는 “싸움은 야당과의 싸움이 아니라 모레나 내에서 벌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적) 프로젝트와 거의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합류해 운동이 흐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모순은 지난 20년 동안 대부분의 전직 주지사가 주를 지배하는 마약 카르텔과 연루되거나 부패한 혐의로 감옥에 수감된 텍사스와 접해 있는 타마울리파스에서 나타납니다.

파워볼 추천 모레나의 타마울리파스 주지사 후보는 온순한 심장 전문의인 Américo Villarreal로

전 PRI 회원이자 López Obrador의 친구이기도 한 전 PRI 총재의 아들입니다.

젊은 비야레알은 올해 초 국경 도시인 누에보 라레도에 있는 미국 영사관을 공격할 정도로 대담하게 성장한 북동부 카르텔과 같은 갱단에 맞서는 정책에 대해 거의 새로운 제안을 하지 않았습니다.

López Obrador는 마약 카르텔과의 대결을 피하거나 그들의 지도자를 체포하려고 시도함으로써 미국 정부를 실망시켰지만,

그는 미국 국경에 도달하려는 이민자들을 구금함으로써 미국인들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more news

Correa-Cabrera는 비야레알이 “나르코 평화” 정책으로 볼 수 있는 이러한 추세를 계속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지방 선거 이후 마약 폭력이 급증하는 경향이 있다고 지적했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퇴임하는 정치인과의 거래가 종료되고 새로운 조건을 협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파워볼 추천 Correa-Cabrera는 “그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력은 더 심해질 것이고, 그에게는 어려운 시작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멕시코시티에 있는 Universidad Iberoamericana의 정치학 교수인 Ivonne Acuña Murillo는 타마울리파스와 같은

접경 지역의 최저 임금을 두 배로 늘리고 지속적으로 지방 타운과 도시를 방문하는 것과 같은 López Obrador의 정책이 지역 후보자의 위상보다는 이해의 열쇠라고 말했습니다. 모레나의 잠재적인 주지사 소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