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업데이트: 장례식에 참석하는 윌과

라이브 업데이트: 장례식에 참석하는 윌과 케이트의 나이 많은 아이들

라이브 업데이트

토토 광고 런던 — 윌리엄 왕자와 그의 아내 캐서린의 9세 아들 조지 왕자와 7세 딸 샬럿 공주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국빈 장례식에 참석합니다.

현재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조지와 그의 여동생은 월요일 기수들이 나르는 여왕의 관 뒤에서 왕실 행렬을 따라 웨스트민스터 사원을 걸어갈 것입니다.

장례식의 순서는 조지와 샬롯이 부모님 뒤에서 함께 걸을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뒤를 해리 왕자와 그의 아내 메건, 서식스 공작부인, 그리고 다른 왕족들이 따를 것입니다.

약 2,000명이 참석할 장례식에는 왕실 자녀의 4살 난 남동생인 루이 왕자가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런던 — 영국 관리들은 사람들이 누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보기 위한 줄이 “최종 수용 인원”에 도달했으며 새로운 참가자를 차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는 일요일 늦은 트윗에서 “대기열에 합류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지난 4일 동안 영국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홀에 있는 여왕의 관을 지나칠 기회를

얻기 위해 런던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1마일 길이의 줄에서 최대 12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여왕의 관은 여왕의 장례식을 위해 인근 웨스트민스터 사원으로 옮겨지는 월요일 아침에 장례식이 끝납니다.

런던 — 찰스 3세 왕은 영국과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자신과 왕비인

라이브 업데이트: 장례식에

그의 아내 카밀라가 많은 사람들에게 “측량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찰스는 버킹엄궁이 일요일에 보낸 메시지에서 “런던, 에든버러, 힐스버러, 카디프에서 우리는 사랑하는

어머니인 돌아가신 여왕님의 평생 봉사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수고한 모든 사람들에게 엄청난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

이어 “마지막 작별인사를 준비하면서 이 슬픔의 시기에 나와 내 가족에게 큰 위로와 위로가 되어준 수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이 자리를 빌어 간단히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월요일에 찰스와 다른 왕실은 수백 명의 세계 지도자와 고위 인사를 포함하여 약 2,000명의 사람들과 함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여왕의 국빈 장례식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런던 — 영국 전역의 사람들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 전날을 추모하기 위해 잠시 침묵을 지켰습니다.

정부는 사람들이 집에서, 이웃과 함께 또는 지역적으로 조직된 의식에서 1분 동안 묵상할 것을 권장했습니다.more news

여왕이 누워 있는 웨스트민스터 홀에서는 애도 행렬이 60초간 멈췄다.
여왕은 전 세계 왕족과 국가 원수, 고위 인사들이 참석한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장례식이 끝난 뒤 월요일 윈저 성에서 안장될 예정이다.

런던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찰스 3세의 주최로 버킹엄 궁전에서 세계 정상들과 고위 인사들과 함께 리셉션을 가졌습니다.

Biden과 Jill Biden 여사는 일요일 차량 호송대를 타고 대통령 전용차를 타고 도착했으며 수십 명의 세계 정상들이 버스를 타고 단체로 도착했습니다.

그들 중에는 저신다 아던 뉴질랜드 총리,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 마이클 D. 히긴스 아일랜드 대통령,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