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군 계속 건설 우크라이나인 공황에 대한 충동 저항

러시아 군 키예프에서는 전쟁에 대한 두려움이 경제에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대로 하고 싶은 충동이 강하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 가능성에 대한 국제적 불안의 진원지일 수 있지만 수도 키예프에서는 공황의 징후가 거의 없습니다.

최근 남편 Vasyl Voronovsky와 함께 독립 광장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에 문신 가게를 열었던 Inna Prokopchuck은
“지금처럼 우리는 조금 더 두렵지만 우크라이나 전체는 평범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특히 이 비즈니스는 Canadian Maple Leaf의 로고와 “Great Canadian Ink”라는 단어로 웃는 이빨 비버를 자랑합니다.

슬롯 분양

Prokopchuck은 부부가 키예프에서 상점을 열기 위해 4년 동안 에드먼턴에서 살았다가 최근 우크라이나로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브랜드가 여기에서 강력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새로운 비즈니스의 일부로 만들었습니다.

이 부부는 크리스마스 직전에 이곳에서 문신을 새기기 시작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러시아 군대가 우크라이나 국경을 따라 대규모로 군대를 증강하기 시작했습니다.

서방 국방부 관리들은 러시아가 현재 접경 지역에 100개 이상의 본격적인 전투 대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포병, 미사일 발사기, 현대식 전투기 및 흑해에 중 해군 주둔군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총 병력은 130,000명 이상입니다.

러시아 군 건설

캐나다, 미국 및 영국 대사관은 예방 차원에서 이미 수도에서 비필수 인력을 대피시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신 가게에서 사업은 강세를 보였다고 Prokopchuck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상점을 방문했을 때 CBC 뉴스에 “일상과 마찬가지로 가족, 직장, 하지만 감정을 느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콘서트에 가고 어떤 사람들은 문신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로노프스키도 동의합니다.

충동 저항 러시아 군

“우리는 오늘, 지금, 여기에서 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나라들이 사는 방식으로 살아야 합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공격을 인지하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 금욕주의는 대부분은 아니지만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이미 8년 동안 러시아와 전쟁을 벌이고 있다는 믿음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갈등은 2014년 초 러시아가 지원하는 빅토르 야누코비치 대통령을 축출한 대중 봉기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봉기는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분리주의적 소요를 촉발했고 푸틴은 결국 남부의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를 장악하도록 촉발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우크라이나 정부 추산에 따르면,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분리된 동부 지역에서 정부군과 러시아 지원 분리주의자 간의 계속되는 전쟁으로 약 14,000명의 전투원과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러시아는 정부가 분쟁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우크라이나, 서방 동맹국, 일부 분석가들은 분리주의가 통제하는 지역에 무기, 자금, 군대를 수년간 공급해 왔다는 증거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많은 우크라이나인에게 현재의 대립은 더 강렬하지만 그들이 살아가는 데 익숙해진 위기입니다.

외교적 참여가 계속되고 있지만 이러한 요구는 서방 지도자들에 의해 완전히 거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