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호수: 미국 최대 저수지가 최저치를

미드 호수: 미국 최대 저수지가 최저치를 기록

미국에서 가장 큰 저수지가 이 지역에서 극심한 가뭄이 계속되면서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애리조나-네바다 국경을 따라 있는 미드 호수의 표면 고도는 목요일 06:00 GMT에 해발 1,071.56피트(326.6미터)로 떨어졌습니다.

미드 호수

토토 광고 2000년 이후로 약 140피트가 가라앉았습니다. 이는 뉴욕시의 자유의 여신상 높이와 거의 비슷합니다.

저수지는 2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주요 물 공급원입니다.

그들 중에는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와 같은 대도시의 주민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확실히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미국 매립지 대변인 패티 아론이 AP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저수지가 11월까지 계속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가 반등하기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미드 호수는 1930년대 후버 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대공황 기간 동안 수천 명의 사람들이 대규모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그 중 100명 이상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수준은 2000년 이후 감소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상황을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가뭄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가뭄은 몇 주 동안 미국 남서부의 여러 주를 강타하여 지역의 농업을 황폐화시켰습니다.More News

미드 호수

가뭄 속에서 라스베가스는 도시에서 “비기능적 잔디”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유타 주지사 스펜서 콕스(Spencer Cox)는 주의 모든 사람들에게 비를 위해 기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리의 월간 특집인 The then and Now에서 우리는 지구 온난화를 배경으로 지구가 변화하고 있는 방식 중 일부를 공개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수백만 사람들에게 물을 공급하는 중요한 저수지에 극단적인 날씨가 미치는 영향을 살펴봅니다.

올해 캘리포니아는 매우 건조할 것 같습니다. 주 전역에 폭설과 비를 퍼부은 겨울 폭풍은 가뭄 상태를 상쇄할 만큼 충분히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로빌 호수는 캘리포니아의 복잡한 물 공급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새크라멘토 북쪽에 있는 이 65km 제곱 수역은 캘리포니아에서 두 번째로 큰 저수지입니다.

Oroville 호수는 물을 저장할 뿐만 아니라 지역의 다른 곳에서 홍수를 통제하고 수질 유지를 돕고 하류 어업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2014년에는 캘리포니아의 80% 이상이 “극심한 가뭄”에 빠졌습니다. 이에 따라 오로빌의 생산능력은 역사적 최저치인 30%까지 떨어졌다.

수위가 정상보다 수백 피트 아래로 줄어들면서 경사로와 도로는 더 이상 물가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저수지가 가득 차면 약 700만 가구에 충분한 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력 발전 시설에 전력을 공급하고 농경지를 관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건조한 상태는 2014년에 시작되지 않았지만 가뭄이 있었습니다. Oroville이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을 기록하기 몇 년 전에.

실제로, 미국 우주국의 지구 천문대는 다년간의 가뭄이 이 지역에 더 넓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 효과 중에는 “비정상적으로 활동적이고 파괴적인” 화재 시즌과 농경지의 낮은 수확량에 대한 기여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