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은 기후 변화를

바이든 대통령은 기후 변화를 제한하기 위해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에 서명

워싱턴 (로이터) – 화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기후 패키지로 여겨지는 4,300억 달러

규모의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국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처방약 가격과 높은 인플레이션을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백악관 행사에서 바이든은 백악관에서 추진하는 훨씬 더 큰 조치를 차단한 후 당 노선에 따라 인플레이션 감소법 통과에 결정적인 지지를 받은

웨스트 버지니아의 Joe Manchin 상원의원을 비롯한 민주당 지도자들과 합류했습니다.

바이든은 만친에 대해 “조, 우리는 의심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바이든은 나중에 만친에게 법안 서명에 사용한 펜을 건넸다.

Manchin은 이 법안을 “균형잡힌 법안”이라고 불렀습니다.

바이든은 서명을 통해 공화당을 비판했습니다. 민주당원은 11월에 있을 의회 중간 선거에서 일련의 입법부 승리를 활용하고 인플레이션 법안 광고 캠페인을 펼치기를 희망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 역사적인 순간에 민주당원은 미국 국민의 편을 들었고 모든 공화당원은 특별한 이해관계를 지지했다”고 말했다. “하원의 모든 공화당원은 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고 처방약 가격을 낮추는 법안은 국내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또한 메디케어가 노인들을

위한 더 낮은 약가를 협상할 수 있게 하고 기업과 부유한 사람들이 그들이 져야 할 세금을 납부하도록 할 것입니다.

민주당원들은 연방 적자를 줄임으로써 인플레이션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신용 평가 기관과 독립 경제학자들은 이에 동의하지만 결과는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기후 변화를

카지노제작 법안 서명에 참석한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척 슈머는 바이든 전 부통령이 언제 협상을 피하고 협상을 허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언제 개입해야 하고 언제 협상이 진행되도록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언제 강단을 세워야 하고 언제 사람들을

스포트라이트에서 멀어지게 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기후에 대한 우리의 초점을 결코 잃지 않도록 했습니다.”

공화당은 이 법안이 가격을 거의 낮추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미치 매코넬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는 새 법안이 반대의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은 작년에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에 우리 경제를 지출하여 미국인을 강탈했습니다. 올해 그들의 해결책은 두 번째로 그것을 하는 것입니다.

오늘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당파적 법안은 더 높은 세금, 더 높은 에너지 비용 및 적극적인 IRS 감사를 의미합니다.” 그는 국세청을 언급하며 말했다.

Joe Biden 대통령은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서명했습니다. 7,500억 달러 규모의 법안에는 기후 및 청정 에너지 프로그램에 대한 3,690억 달러의 투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 달 간의 내분 끝에 하원과 상원 민주당원은 지난 주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척 슈머와 웨스트버지니아의 Joe Manchin 상원의원이 바이든의 Build Better Back 프레임워크에 대한 타협안을 타결한 후 당 노선을 따라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의 Zero Lab의 추정에 따르면 이 법안은 2032년까지 미국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약 63억 톤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법안에 의해 배정된 3,690억 달러는 미국 역사상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투자를 나타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