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권: 지속 가능성을 위한 새로운 개척지

북극권: 지속 가능성을 위한 새로운 개척지
일단 실험적이며 가능성의 변두리라고 여겨졌던 북극권 바로 아래 지역의 상업용 와인 산업은 따뜻한 여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W
Emma Serner가 투스카니에서 이탈리아 사학자 Andrea Guerra를 만나 사랑에 빠졌을 때, 젊은 부부는 함께 자신의 포도원을 시작하는 꿈을 꾸기 시작

북극권: 지속

토토사이트 했습니다. Guerra가 일하고 있던 포도원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던 Serner는 “우리는 둘 다 기후 주제와 환경 문제에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유럽 남부에서는 불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기후 변화가 정말 극심해졌고 농업에 매우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폭염, 가뭄 및 산불로 인한 연기가 유럽 전역의 포도밭에 큰 피해를 입혔고, 이로 인해 생산자들이 수세기 동안 지속적으로 생산해온 것과 동일한 유산 와인을 생산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남유럽 와인메이커들은 악천후로 인해 역사적으로 낮은 수확량을 기록했습니다. more news

Serner는 고향인 스웨덴으로 가서 여름이 따뜻하고 온화한 남부 지방인 Gotland 섬에 포도원을 차릴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곳에서는 할머니가 별장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Guerra는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Gotland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Serner가 말했습니다. “그는 ‘무엇이요? 북극곰이 있습니까?’ 스웨덴에 대한 남부 유럽의 모든 신화가 등장한 후 토양 구성, 기후, 대기 습도, 자외선 및 평균 온도에 대해 매우 복잡한 질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그는 여전히 매우 회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가능성은 있다.”

북극권: 지속

그들은 믿음의 도약을 했고, 오늘날 Serner와 Guerra는 26,000그루의 포도나무를 보유한 Gotland의 10에이커 규모의 포도원인 Långmyre Vineri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들은 370에서 500에이커 사이의 총 면적을 가진 작지만 성장하는 스웨덴 와인메이커 집단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정말 환상에 불과했습니다.”라고 Serner는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상당히 빠르게 확대되었습니다.” 세상이 더워지고 서늘한 기후의 포도 재배가 점점 더 매력적이 되고 있습니다. 1800년대 후반 이후 평균 지구 온도는 약 1C 상승했으며 이는 점진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와인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캐나다의 Cool Climate Oenology 및 Viticulture Institute 소장인 Debbie Inglis는 2020년 보고서를 인용하여 “전세계적으로 기온이 2도 상승하면 전 세계 와인 재배 지역의 55%가 제거될 수 있고 4도에 해당하는 지역의 70% 이상이 생산에서 제거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부하다.

일단 실험적이고 가능성의 변두리에 있는 것으로 여겨졌던 북극권 바로 아래 지역의 상업용 와인 산업은 따뜻한 여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스웨덴 남부, 덴마크, 캐나다의 노바스코샤, 심지어 노르웨이의 일부 지역까지 와인 생산지로 부상했습니다.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을 견딜 수 있는 내병성 잡종 포도 품종의 도입으로 인해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우리는 포도를 수확할 기회가 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