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확인: 펜타닐로 묶인 달러를 주워

사실 확인: 펜타닐로 묶인 달러를 주워 과다 복용할 수 있습니까?
처방된 오피오이드 펜타닐에 대한 놀라운 뉴스 기사는 대중과 정치인 사이에서 계속 공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13개월 된 소년이 펜타닐이 함유된 약물 포장을 우연히 발견하거나 아동 센터의 환풍구를 통해 약물이 방출된다는 등의 무서운 보고는 미국이 불법 공급망을 통해 반입되는 약물의 양에 압도됨에 따라 빠르게 주의를 끕니다. .

사실 확인

이 이야기들 중에는 약물에 대한 단순한 노출만으로도 과다복용과 같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더 모호한 주장도 있습니다.

사실 확인

2022년 7월 13일에 게시된 트윗에는 한 여성이 맥도날드에서 1달러 지폐를 집어들다가 펜타닐로

뒤덮인 지폐 때문에 넘어졌다고 주장하는 하원 소넷볼 수당 원내대표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 R-CA)가 나와 있습니다.

과거에 사람들이 단순히 펜타닐 노출로 인해 기절하거나 과다 복용과 같은 부작용을 경험했다는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 가장 최근의 이야기에서 2022년 7월 10일, 르네 파슨스라는 여성이 테네시주 70번 고속도로에서

맥도날드 바깥 바닥에 있는 1달러 지폐를 보고 주웠다고 보고되었습니다.

거의 즉시, 그녀의 말은 흐릿해지기 시작했고 그녀는 감각을 잃었다가 결국 의식을 잃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숨을 쉴 수조차 없었습니다. 그것은 거의 불타는 감각과 같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여기 어깨에서 시작하여 몸 전체를 마비시키는 것과 같기 때문에 그냥 내려갑니다.”라고 Parson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병원으로 옮겨졌고 사고는 우발적 인 과다 복용으로 접수 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족은 법안이 펜타닐이나 다른 오피오이드로 코팅된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McCarthy는 Fox News에서 Sean Hannity와 이야기하면서 중간 선거를 논의하고 그의 당이

“국경을 확보하고 펜타닐의 이러한 움직임을 막을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맥도날드의 이야기를 회상했습니다.

그러나 펜타닐이 붙은 물건을 들다가 기절한다는 주장은 이전에 전문가들에 의해 널리 기각된 바 있다.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클리블랜드 대학 병원의 독물학 및 중독 의료 책임자인 Dr. Ryan Marino는 단순히 노출만으로 펜타닐을 과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우연히 과용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펜타닐이나 카르펜타닐 같은 것을 기대하지 않고 약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나, 길거리에서 약을 사서 알 수 없는 복용량을 받는 사람들이니 그렇게 과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Health & Justice Journal에 발표된 2021년 논문에 따르면 과다 복용 위험에 대한 용의자 주장이 미국 경찰 사이에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이 논문은 2016년에 미국 마약단속국(U.S. Drug Enforcement Administration)이 펜타닐 노출에 대해 “잘못된 정보를 발표했다”고 지적했습니다.

현재 보관된 검색을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는 DEA 성명서는 “단순히 펜타닐을 만지거나

물질을 집행 활동 또는 현장 테스트 중에 실수로 물질을 흡입하면 피부를 통해 흡수될 수 있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DEA는 이것이 “지남력 상실, 기침, 진정, 호흡 곤란 또는 심장 마비와 같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며

일반적으로 노출 후 몇 분 이내에 매우 빠르고 심오합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