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력 생존자들이 앞으로 나서는 것이 왜 그렇게

성폭력 생존자들이 앞으로 나서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지 그리고 그들이 하면 어떻게 됩니까?

분석: 생존자들이 성폭행 사실을 폭로하기 위해 앞으로 나올 때, 그들은 종종 우리 지역사회에서 지원보다 더 많은 질문에 직면하게 됩니다.

성폭력 생존자들이

야짤 결과적으로 침묵은 생존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시드니 왕립 프린스 알프레드 병원에서 일하는 선임 성폭행 상담사로서 저는 인생 최악의 날에 사람들의 맞은편에 앉곤 합니다.

성폭행을 당하는 트라우마는 폭력으로 가득 찬 경험입니다. 그것은 사람의 안전감, 세계관 및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변화시킵니다.

생존자들이 성폭행 사실을 폭로하기 위해 앞으로 나올 때, 그들은 종종 우리 커뮤니티에서 지원보다 더 많은 질문에 직면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침묵은 생존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피해자를 비난하는 것도 그 이유 중 하나입니다. 피해자 비난은 여성이 자신의 안전을 전적으로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을 강화하는 강간 문화의

일부입니다. 호주인 8명 중 1명은 여성이 알코올이나 기타 약물에 취한 상태에서 강간을 당하면 적어도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폭력 생존자들이

가해자에 대한 공감은 피해자 비난에 기여합니다.

피해자 비난은 범죄의 끔찍한 본질에서 멀어지려고 할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에게 일어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으므로

본질적으로 우리와 다른 누군가에게 일어난 일임에 틀림 없습니다. 이러한 위반이 우리 자신의 뒷마당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지난달 브리트니 히긴스 전 자유당 의원은 의회에서 한 남성 동료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공개적으로 폭로했다.

히긴스의 용감한 폭로는 생존자들을 침묵시키기 위해 존재하는 사회적 요인에도 불구하고 있다.

‘모델 피해자’가 될 수 없다

호주 사회에서 우리는 종종 성폭행 생존자들이 우리가 그들을 믿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감정을 보일 것이라고 기대하지만, 그들이

히스테리적이거나 관심을 끄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More news

공개 시점이 적절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왜 그들이 빨리 나오지 않았는지 의문이 듭니다. 그들은 “모범 시민”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의 신뢰성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들이 폭행 당시 만취 상태였다면 우리는 그들의 기억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리고 냉정하다면 우리는 그들의 선택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완벽한 희생자 또는 생존자가 되는 골디락스의 딜레마는 탐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많은 피해자들이 수십 년을 기다리거나 성폭행을 전혀 신고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최근 성추행 의혹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생존자들이 왜 항상 바로 나서지 않는지 물어볼 적기입니다.

공개에 부정적인 반응이 나타나면 생존자에게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공개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은 2차 피해로 알려진 현상인 “2차 강간” 사건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앞으로 나온 후 부정적인 사회적 반응을 경험한 생존자들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증상을 보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