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말리아 대통령, 알샤바브에 ‘총체적 전쟁’

소말리아 대통령, 알샤바브에 ‘총체적 전쟁’ 맹세

소말리아

소말리아 모가디슈 —
카지노검증사이트</p 하산 셰이크 모하무드 소말리아 대통령은 화요일 밤 TV 연설에서 알카에다 계열 무장단체 알샤바브가

금요일 모가디슈에서 치명적인 호텔을 포위한 후 정부가 ‘총력전’을 벌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최소 21명, 100명 이상 부상.

모하무드는 이제 적을 물리치기 위해 단결해야 할 때라고 말했으며, 최근 군대가 갈무두크 중부와 남서부 주를 포함해 일부

지역에서 작전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최근 수도 하야트 호텔에 대한 공격을 논의하기 위해 국가 안전보장이사회를 만난 후 나왔다.

그는 소말리아 사람들이 끝없는 애도에 지쳤고 테러리스트들이 자행하는 모든 공격에서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민들에게 나라의 평화를 적대시하는 무자비한 테러리스트들에 대한 전면전을 준비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알샤바브의 유일한 원칙은 민간인에 대한 살해, 위협, 굴욕, 잔학행위라고 덧붙였다.

그는 대통령직에 취임할 때 테러리즘의 재앙을 종식시키기 위해 알-샤바브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갈무두그(Galmudug), 사우스웨스트(Southwest), 히르샤벨레(Hirshabel)에서 가시적인 승리가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이번이 모하무드의 소말리아 대통령 두 번째 임기다. 그는 또한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사무실을 역임했습니다.

소말리아

그가 6월에 취임했을 때 알-샤바브의 지도자인 아부 우바이다는 대통령을 소말리아의 가장 나쁜 정치인이라고 부르는 음성 메시지를 발표하고 알-샤바브가 새 정부와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그룹은 소말리아 공무원과 보안 요원이 모이는 것으로 알려진 모가디슈의 호텔과 식당을 자주 표적으로 삼습니다.

그것은 자살 폭탄 테러범과 여러 명의 총잡이로 Hayat 호텔을 공격했습니다. 보안군은 30시간에 걸친 수술 끝에 호텔을 정리했다.


소말리아 총리는 최근 알샤바브가 인기 있는 모가디슈 호텔에 대한 공격으로 21명이 사망하고 117명이 부상당한 후 책임을 묻겠다고

약속했습니다.

Hamza Abdi Barre는 정부가 금요일 Hayat 호텔 공격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arre는 부상당한 희생자들을 치료하는 병원을 방문한 후 “의무를 다하지 못한 사람, 부족한 사람, 위반한 사람은 책임을 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일이 반복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이 의견은 일요일 늦게 국영 TV에서 방송되었습니다.

그는 특정 책임에 대해 어떤 개인이나 정부 기관을 지목하지 않았습니다.

알샤바브의 전 부수장이자 현 종교부 장관인 무크타르 로보우도 종교 성직자들과 함께 TV 연설에서 공격을 규탄했다.

로보우는 알-샤바브를 겨냥한 연설에서 “이것은 옳지 않으며 당신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포기하고 회개하십시오.”

아부 만수르로도 알려진 로보우는 이슬람 무장단체에 맞서 단결을 촉구했다. More News

정부군은 30시간의 작전 끝에 호텔에 대한 알-샤바브의 포위를 끝냈다.

알-샤바브는 2010년부터 호텔, 정부 부처 및 시설에 대한 급습을 실시해 왔습니다. 이 공격이 독특한 것은 아니지만 관찰자들은

이 단체가 소말리아 신임 대통령 하산 셰이크 모하무드의 최근 발언에 대응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가능한 협상의 문을 열기 전에

그룹을 약화시키는 새로운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