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더 높은 금리에 대해 걱정하면서

시장이 더 높은 금리에 대해 걱정하면서 주식은 또 다른 손실을 기록합니다.

시장이 더 높은

카지노 분양 월스트리트가 연방 준비 은행이 인플레이션을 낮출 때까지 높은 금리가 유지될 것이라는 전망과 씨름하면서 8월 말 하락 폭이 더욱 커졌습니다.

S&P 500은 1.1% 하락하여 지난 3일 동안의 손실을 5.1%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벤치마크 지수는 8월에 하루가 남은 한 달 동안 3.5% 하락했습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1%, 나스닥 종합지수는 1.1% 하락했습니다. 소규모 회사 주식도 하락하여 Russell 2000을 1.5% 하락시켰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금요일 중앙은행이 40년 만에 가장 뜨거운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 인상 전략을 고수할 것이라고 밝힌 이후 시장이 약세를 보였습니다.

Verdence Capital Advisors의 메건 호네먼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최근 매도 물결은 지난주 파월 의장의

연설로 인한 숙취와 금요일 노동부의 월간 고용 보고서를 앞두고 있는 불확실성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시장이 인플레이션과 싸우기 위해 경제를 둔화시키기 위해 “연준이 얼마나, 얼마나 빨리 가야 하는지”를 더 잘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아침 고용 시장에 대한 강력한 보고서는 연준이 인플레이션과 싸우는 정책을 완화할 수 있다는 희망을 더욱 약화시켰습니다.

연준이 부과하는 더 높은 금리는 고용 속도를 포함하여 경제를 둔화시켜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장이 더 높은 금리에

정부는 7월 말까지 1120만개의 일자리가 생겼다고 발표했다. 평균적으로 실업자 1인당 2개의 일자리에 가깝습니다. 이는 6월의 1100만에서 증가한 수치이며, 6월 수치도 대폭 상향 조정됐다.

CFRA의 샘 스토발(Sam Stovall) 수석 투자 전략가는 “고용주들은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인센티브를 늘려야 할

것”이라며 “이는 인플레이션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격려를 제공하는 숫자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월가는 연준이 이미 둔화되고 있는 경제에 대해 너무 세게 브레이크를 밟아 경기 침체로 전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이자율은 특히 더 비싼 주식의 경우 투자 가격에 타격을 줍니다.

CME 그룹에 따르면 중앙은행은 올해 이미 네 차례 금리를 인상했으며 9월 다음 회의에서 단기 금리를 0.75%포인트 더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S&P 500의 모든 섹터가 적자로 끝나는 화요일에 매도가 널리 퍼졌습니다. S&P 500 지수는 44.45포인트 하락한 3,986.16을 기록했습니다.

다우지수는 308.12포인트 하락한 31,790.87, 나스닥은 134.53포인트 하락한 11,883.14에 마감했다. Russell 2000은 27.35포인트를 포기한 1,855.59에 장을 마감했습니다.more news

주요 지수는 약한 경제 지표로 인해 연준이 고금리 정책을 완화할 것이라는 희망에 따라 7월과 8월 초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상승은 S&P 500이 가장 최근의 고점에서 20% 하락하고 약세장에 진입한 약한 상반기에 뒤이어 나타났습니다.

투자자들은 경제가 둔화되고 있거나 인플레이션이 냉각되고 있거나 적어도 현재 수준에서 유지되고 있다는 추가적인 징후가 있는지 경제 데이터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소비자는 식품에서 의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품목의 가격 인상으로 큰 타격을 입었지만 최근 휘발유 가격 하락으로 인해 약간의 안도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