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 조사 바이든 지지율 급증 5월

여론 조사 바이든 지지율 급증, 5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반등

민주당원들이 운이 좋다면, 그러한 수치는 대통령에 대한 장기간의 여름 슬럼프의 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치솟고 경기

여론 조사 바이든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다가오고 교착 상태에 빠진 상원이 그의 의제를 지연시키면서 바이든의 지지율은 6월부터 8월까지의 모든 야후

뉴스/유고브 설문조사에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이달 초 모든 미국인들 사이에서 찬성 35%에서 반대 56%로 바닥을 쳤습니다.

그러나 이제 대통령이 서명한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서명한 지 며칠 만에 지지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바이든의 전반적인 평가는 여전히 부정적입니다. 찬성 40%에서 반대 53%입니다. 그러나 이는 5월 이후 그의 최고 수치이며, 백악관에 대한 두 가지 환영할 만한 경향인 미국 경제 상태에 대한 인식 개선과 민주당과 무소속 사이에서 바이든에 대한 신뢰 회복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경제에 대한 시각과 국가의 방향성은 전반적으로 여전히 암울하지만 최근 하락세는 역전됐다. 8월 초부터:
새로운 야후 뉴스/유고브(YouGov) 여론 조사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의 직업 지지율은 8월 초 이후 5% 포인트 상승했는데 이는 지금까지 가장 크고 급격한 변화입니다.

여론 조사 바이든

티엠 직원 구합니다 반면 대통령의 지지율은 3%포인트 하락했다. 그의 전체 평가가 몇 주 만에 그렇게 많이 변한 적이 없었습니다.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1,563명의 미국 성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는 바이든과 민주당에 좋은 소식이 많은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처방약 가격을 낮추기 위한 대중적인 계획과 결합된 획기적인 기후 법안. 바이든의 개선되는 수치는 이러한 발전을 반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통령은 이후 그의 행정부가 연간 소득이 $125,000 이하인 미국인의 학자금 대출 부채 $10,000를 탕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어떤 대통령도 선거 시즌에 들어서는 것을 보고 싶어 하는 종류의 숫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7포인트, 26%에서 33%),

경제(+5, 30%에서 35%로), 기후 변화(+4 , 38%에서 42%로) 및 인종(+4, 36%에서 40%로). 약간 더 많은 수의 미국인(41%)도 그가 의료 분야에서

하고 있는 일에 찬성합니다.

바이든에 대한 공화당의 반대는 그의 대통령 임기 내내 거의 만장일치였다. 그러나 여름 동안 그의 수치가 깎인 이유는 민주당원과 무소속자들도 그의 실적에 점점 반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More news

이러한 추세도 역전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8월 초 이후 바이든의 지지율은 민주당에서 6포인트(78%), 무소속이 7포인트(33%로) 올랐다.

특히 민주당과 공화당의 대립이 극명하다. 민주당원들 사이에서 경제가 우수하거나 좋다는 인식은 지난 몇 주 동안 11포인트 증가한 반면 “올바른 방향”이라는 응답은 9포인트(37%에서 46%로) 증가했습니다. 공화당원들 사이에서 그 같은 수치는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각각 +4 및 +1)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통과가 여기에 역할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개혁 모두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수천억 달러를 투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