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비 시민권자 캐나다 임시 피난처 자격이 없다.

우크라이나 비 Singh는 캐나다가 ‘취약한 지역 사회가 캐나다를 떠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Masouma Tajik은 8월에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 통치를 탈출하여 22세에 불과 한 배낭을 메고 자신의 삶과 가족을 남겨두고 떠났습니다.

지난 주, 그녀는 지난 6개월 동안 우크라이나에서 자신을 위해 쌓아온 새로운 삶을 똑같은 배낭만 손에 들고 떠났습니다.

그녀는 “너무 졸리고 피곤했고 리비우를 벗어나 국경에 갈 방법을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음식에 얼마의 돈을 쓰는 것이 두렵고 여러 밤을 불면 지친 타직은 공습 사이렌의 무서운 소음 속에서 자원 봉사자의 도움으로 폴란드로 향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그녀가 우크라이나 리비우에서 폴란드 바르샤바로 탈출한 것은 몇 달 전 아프가니스탄 헤라트 지방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도주한 것과 섬뜩할 정도로 유사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전쟁으로 고국이 황폐해지는 동안 안전한 피난처가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러시아의 침략을 피해 온
우크라이나인들이 2년 동안 임시로 캐나다에 오는 것을 허용한다고 지난 주에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프레이저의 사무실은 현재로서는 이 프로그램이 우크라이나 시민에게만 열려 있다고 밝혔습니다. 즉, Tajik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우크라이나 비 시민권자

현재 23세인 데이터 과학자는 인터뷰에서 “나는 합법적인 신분이 필요합니다. 안정적인 곳에 갈 수 있도록 패스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비시민권자가 다른 이민 경로를 통해 캐나다에 오도록 신청하는 경우 여전히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몇몇 옹호자들과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폭력을 피하도록 도울 때 국적을 고려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에 거주하는 이민 및 난민 변호사인 윌 타오는 수백 명의 아프간 난민들이 작년에 우크라이나로 탈출했지만 또 다른 전쟁 지역에 놓이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자넷 덴치 전무이사는 현재 상황이 우크라이나 비

그는 “우리 정책이 시민권에만 국한되지 않고, 그 이전에 우크라이나 거주자들도 고려할 수 있고, 우리가 그 사람들 중 일부를 수용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캐나다 난민 위원회는 우크라이나에 거주했던 난민들이 현재 극도로 취약한 상황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위태롭다”며 우크라이나에 거주하는 일부 난민과 임시 거주자가 우크라이나를 떠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기사 보기

프레이저의 사무실은 서면 성명을 통해 모든 정책 결정은 편견으로부터 보호하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한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NDP 대표인 Jagmeet Singh는 이것이 우크라이나 시민권이 없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보호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국적의 관점에서 그것을 바꾸고 취약한 사람들에 대한 명확한 정의를 만들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LGTBQ 커뮤니티와 인종 차별 커뮤니티와 같이 취약한 커뮤니티가 현재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며 필요한 지원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