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는 공격 준비가 얼마나 되어 있나요?

우크라이나 러시아는 공격 준비가 되어있나?

우크라이나 러시아는 공격 준비

러시아는 탱크와 포병에서부터 의료 시설과 병참 지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춘 약 13만명의 병력을
우크라이나국경 근처에 배치했다.

그들은 벨라루스에서 군사 훈련에 참가하는 약 30,000명의 군대를 포함한다.

미국 관리들은 러시아가 “언제든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수 있는 위치에 군대를 배치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러시아는 공격 계획을 부인하고 있다.
병력 이동 중
보도에 따르면 침공에 필요한 주요 지원부대가 최근 전투부대와 함께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탱크 수리 작업장, 진흙 제거 장비, 그리고 일부 지역에 혈액 공급 장치가 있는 야전 병원들을 포함할 것으로 생각된다.

특히 유인 야전병원의 존재 여부가 공격 태세를 가늠하는 핵심 지표가 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우크라이나

침공에 필요한 모든 지원이 모든 지역에 존재하는지는 불분명하다.

러시아 전역에서 도착한 병력은 우크라이나국경 근처에 상주하고 있는 약 35,000명의 군인에 추가되었다.
새로 도착한 일부 부대는 러시아 극동으로부터 약 4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이동했다.

대부분의 장갑은 철도를 통해 반입됐으며 일부는 우크라이나국경에서 130km 떨어진 쿠르스크를 통과했다.

다른 차량들은 브라이언스크 지역의 카라초프를 경유해 도로를 통해 도착했다.
우크라이나 전역에 배치된 러시아군의 수는 10만 명 이상으로 추산된다.

목요일, 서방 관리들은 그 수가 당초의 10만 명에서 증가한 13만 명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벤 월리스 영국 국방장관은 러시아가 전투 병력의 절반을 우크라이나국경 근처나 벨라루스에 배치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도 지상군 11만2000명과 해군 및 공군 1만8000명이 배치돼 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정규군 외에도 우크라이나루한스크와 도네츠크 지역에는 약 1만5000명의 러시아 분리주의자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우크라이나는 그 수치가 더 높다고 믿는다.

지난 12월, 미 정보기관 평가에서는 총 병력이 175,000명으로 빠르게 증가할 수 있다고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