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병원 예약 취소

월요일 병원 예약 취소
영국 여행의 일환으로 북아일랜드에 있는 영국 왕 찰스 3세와 왕비 카밀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이 공휴일로 확정된 후 월요일에 일부 병원 예약이 취소됩니다.

월요일 병원

궨트 구 카운티를 관할하는 아뉴린 베반 보건 위원회는 긴급한 경우가 아니면 예정된 진료 예약과 진료를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P 수술과 대부분의 지역사회 약국도 문을 닫습니다.

월요일 병원

웨일즈 정부는 보건 위원회가 일반 은행 휴일과 마찬가지로 운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최장 재위 군주인 여왕이 목요일 발모럴에 있는 스코틀랜드 영지에서 별세했습니다.

어머니의 장례식을 위해 찰스 3세에 의해

Newport, Torfaen, Blaenau Gwent, Caerphilly 카운티 및

Monmouthshire는 대체 조치를 위해 환자에게 연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우리의 긴급 및 응급 치료 서비스는 공휴일에도 계속됩니다.

부득이하게 서비스 이용에 차질을 빚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국가 장례식은 몇 시입니까? 상점이 문을 닫습니까?
다른 곳에서 Cwm Taf Morgannwg 보건 위원회는 모든 Covid 가을 부스터 약속을 확인했습니다.

Merthyr Tydfil, Rhondda Cynon Taf 및 Bridgend 의회 지역은 계속 진행됩니다.

6개 지역사회 예방접종센터는 모두 월요일에 문을 열 예정이지만, 장례식 때문에 참석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 있으면 재배치할 수 있다.

찰스 3세와 왕비 카밀라는 화요일 영국 여행의 일환으로 벨파스트에 있었습니다.

웨일즈 북부를 관할하는 Betsi Cadwaladr 건강 위원회는 예약을 한 사람이나

오래된 토토사이트 절차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가정해야 합니다.

Powys Teaching Health Board는 예약이 완료되면 환자에게 연락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운영을 재정비해야 하지만 Covid 백신 접종은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GP와 치과 의사도 문을 닫고 BBC Wales는 모든 보건 위원회에 월요일 계획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웨일즈 정부는 긴급하고 비상 사태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 NHS 조직에 서한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암 및 임상적으로 긴급한 절차에 특히 중점을 둔 계획된 치료 서비스와 함께 서비스가 계속됩니다.

대변인은 “직원, 환자, 대중이 서비스 변경 사항을 인지할 수 있도록 조직에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예상치 못한 공휴일은 NHS에 여러 가지 문제를 안겨줍니다.

백로그를 줄이고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위한 추가 예방 접종을 시행해야 한다는 압력이 이미 가해진 시기에.

그들은 암 치료를 포함하여 가장 “임상적으로 긴급한” 약속이 계속될 수 있도록 고통을 줄 것입니다.

한 보건소만 해도 2,000건의 코로나 예방접종이 예정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영향을 받는 약속의 양을 알 수 있습니다.more news

거기에 노동력의 가용성, 대중 교통 서비스 감소, 아이들의 학교 결석 등으로 ​​인해 정기적인 교대 근무가 혼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