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폭염이 흔한 이유는

유럽에서 폭염이 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더운 더위는 지난주 유럽 전역에서 기록을 경신했으며, 이는 6월 이후 유럽 대륙을 불태운 일련의 폭염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서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기온이 섭씨 40도에 육박하거나 그 이상으로 치솟았고, 더위는 현재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8월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에서

기후 변화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폭염이 점점 더 강해지고 빈번해지고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럽에서 펼쳐지는 폭염의 패턴은 글로벌 이상치다.

프랑스 기후 및 환경 과학 연구소의 기후 과학자 Robert Vautard는 VOA에 “우리는 폭염의 수와 강도가 현저하게 증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은 시리즈의 연속일 뿐입니다.”

2003년 유럽의 폭염으로 인해 70,0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2006년, 2010년, 2015년, 2018년, 2019년 및 2020년 연속 폭염으로 수천 명이 사망했습니다.

유럽은 불균형적으로 빠르게 온난화

이제 산업화 이전의 평균보다 평균 섭씨 1.94~1.99도 더 뜨거워졌고, 유럽은 세계 평균인 1.1도보다 거의 두 배나 따뜻해졌습니다.

최근 유럽의 폭염은 기후 변화의 현재 기간 이전에 기록된 것보다 3~5도 높은 온도에 도달했다고 Vautard는 말했습니다.

유럽에서

그러나 기후 모델은 이러한 추가 열을 약간 포착하지만, 그들의 예측은 유럽의 실제 온난화에 미치지 못합니다.

먹튀검증 Vautard는 “모델이 예측할 수 없는 [온도 상승]이 있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델들은 약 100년 이후의 극심한 폭염의 1.5~2도 상승을 쉽게 예측하지만 4도는 예측하지 못한다.

그래서 정말 탁월하다”고 말했다.

Vrije Universiteit Amsterdam의 기후 과학자인 Dim Coumou는 VOA에 유럽이 다른 중위도 지역보다 3~4배 더 빠르게 온난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의 폭염이 다른 지역보다 더 빠르게 증가하는 이유는 잘 이해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계속해서 답을 찾고 있습니다.

Coumou는 제트 기류의 변화가 유럽에서 열파를 조장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다른 잠재적 요인으로는 메마른 토양과 느린 해양 순환이 있습니다.

교란된 제트 기류

유럽의 기후는 북반구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순환하는 빠르게 움직이는 기류인 제트 기류에 의해 조절됩니다.more news

때때로 제트 기류는 과학자들이 이중 제트라고 부르는 두 개로 나뉩니다.

이중 제트기는 정상이지만 기후 변화로 인해 더 자주 발생하고 더 오래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이달 초 Coumou와 그의 동료들은 빈번하고 지속적인 이중 제트를 유럽의 열파와 연결하는 결과를 Nature Communications에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서유럽의 경우 이 특정 제트 상태의 증가된 주파수가 열파의 증가를 설명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oumou의 결과는 서유럽의 경우 기후 모델에 의해 예측되지 않은 거의 모든 “추가” 열이 이중 제트로 설명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유럽 ​​전체의 경우 이중 제트는 초과 열의 약 30%를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