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투자 은행, 캄보디아에서 사업

유럽 ​​투자 은행, 캄보디아에서 사업 확장
유럽투자은행(European Investment Bank)은 캄보디아에 대한 투자, 특히 녹색 투자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확대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세이 샘 알 환경부 장관은 크리스 피터스가 이끄는 유럽투자은행(EIB) 대표단을 받아,

유럽 ​​투자 은행

일요일에 환경부 유럽투자은행(European Investment Bank) 부의장.

Sam Al은 대표단에게 캄보디아 상황을 브리핑하고 캄보디아는 평화, 주권 및 국가 통합의 강력한 기반 위에 건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코로나19 팬데믹을 통제하는 영국 정부의 성공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회의에서 Peeters는 캄보디아에 대한 투자 확대 계획을 설명하고 녹색에 대한 관심을 강조했습니다.

2억 4천만 유로 규모의 프로젝트에 대한 녹색 대출 및 금융 협력을 위한 투자 및 추가 컨설팅.

앞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동남아 은행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Peeter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EIB는 이 지역이 가장 시급한 투자 요구를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에 수백만 유로의 새로운 투자 기회를 육성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우리는 동남아시아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신을 확립하고 국가와 지역이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권한을 부여하고, 기후 변화의 영향을 제한하고, EU 파트너 국가의 국가 독립성을 강화합니다.

유럽 ​​투자 은행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IB는 세계 최대의 국제 공공 은행이며 자카르타에 새로 설립된 지역 대표 사무소는

카지노 직원 지역 전반에 걸쳐 영향력이 큰 투자에 대한 EIB의 기술 및 재정 지원을 더욱 가속화할 것입니다.

지역 EIB 허브와 지역 대표 사무소는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 전역의 프로젝트가

자금을 확보하고 프로젝트 발기인에게 직접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현재까지 EIB는 인도네시아의 에너지, 도시 교통, 기후 행동, 농촌 기반 시설, 도시 개발 및 교통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투자했습니다.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 필리핀이 있으며 지난 10년 동안에만 6억 2,500만 유로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새로운 자카르타 사무소는 기후 행동에 대한 전문성을 확장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에 기반을 둔 파트너 및 유럽 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혁신 및 디지털 투자.

NCGG(National Council for Green Growth)에 따르면 녹색 성장에 대한 국가 정책은 경제 발전과 환경의 균형,

녹색 개발 원칙을 통합, 공급, 적응 및 조화시킴으로써 사회, 문화 및 천연 자원의 지속 가능한 사용 more news
국가 정책.

지역 EIB 허브와 지역 대표 사무소는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 전역의 프로젝트가 자금을

확보하고 프로젝트 발기인에게 직접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현재까지 EIB는 인도네시아의 에너지, 도시 교통, 기후 행동, 농촌 기반 시설, 도시 개발 및 교통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투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