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된 오디오에서 영국 총리의 선두주자

유출된 오디오에서 영국 총리의 선두주자 Liz Truss는 유럽이 영국 문제의 원인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영국의 차기 총리로 보리스 존슨의 뒤를 이을 경연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영국 노동자들의 생산성과 문화를 비판하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이식”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유출된 오디오에서

밤의민족 가디언지에 실린 리즈 트러스의 유출된 녹음은 2017년에서 2019년 사이에 그녀가 영국 재무장관의 두 번째 직책인 재무장관을

지냈을 때 만들어졌습니다.

녹취록에는 현 외무장관도 공통의 브렉시트 찬성론을 일축하는 목소리가 들린다. 그녀는 “쉬운 대답을 원한다”는 영국의 경향에 대해

논평하면서 영국 노동자들의 복지가 EU 경쟁자들에 의해 피해를 입었다는 캠페인 주장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이 모든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전 유럽이라고 말합니다. 이 모든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이민자입니다.

유출된 오디오에서

하지만 실제로 일어나야 할 일은, 알다시피, 조금 더… 조금 더 많은 부정 행위입니다. (그녀는 웃음) 그렇지 않습니다. 인기있는 메시지.”

그녀는 2016년 EU 국민투표에서 “유지”를 지지했지만 그 이후로 Truss는 Brexit의 열렬한 지지자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올해 브뤼셀과의

협상을 주도했으며 외교관들이 그녀의 강경한 입장에 실망한 곳이기도 하며 북아일랜드를 포괄하는 이혼 조약의 일부를 파기하기 위해

계획된 영국 법안의 설계자이기도 합니다.More news

다우닝 스트리트의 선두주자는 외국 경쟁자에 비해 영국 노동자의 열악한 성과에 대해 논평하는 녹음에서 들립니다.

Truss는 “영국 노동자는 시간당 생산량이 더 적습니다. 그것은 기술과 응용의 조합입니다.”라고 말하며 런던의 상황은 영국의 다른 지역과 매우 다르다고 덧붙였습니다.

보수당 지도부 후보는 계속해서 “본질적으로 그것은 부분적으로 일종의 사고방식과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일하는 문화입니다. 중국에 가면 완전히 다릅니다. 장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Truss는 해당 국가의 노동력이 생산성 향상이라는 과제를 감당하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영국의 노동 문화에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더 부유한 나라와 더 번영하는 나라가 되려면 변화가 필요하지만 사람들이 그렇게 바꾸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Truss의 캠페인 팀은 이러한 진술의 진위를 부인하지 않았지만 “정황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AFP에 “생산성을 높여 영국 전역의 직원들에게 더 나은 임금과 삶의 질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Liz Truss의 발언은 영국인을 “세계 최악의 게으름뱅이”로 비판한 그녀가 공동 집필한 2012년 책의 내용을 반영합니다.

트러스와 리시 수낙 전 재무장관은 현재 9월 2일까지 우편 투표를 통해 새 대표를 선출해야 하는 최대 200,000명의 보수당 당원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전국을 순회하고 있습니다. 외무장관이 여론조사에서 앞서 있다.

다수의 스캔들 이후 7월 초 사임한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의 뒤를 이어 의회에서 당의 과반수를 차지하는 총리가 승자가 됩니다. 결과는 9월 5일에 나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