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가 네덜란드와 ‘스페셜’ 친선경기를

잉글랜드가 네덜란드와 ‘스페셜’ 친선경기를 치르면서 과거와 현재가 충돌하다

영국인 Mark Parsons는 Sarina Wiegman의 뒤를 이어 네덜란드 감독으로 임명되었으며 Elland Road에서 그의 전임자와 대결할 예정입니다.

잉글랜드가

올해는 Sarina Wiegman과 Mark Parsons가 스히폴 공항에서 무의식적으로 길을 건너는 순간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금요일

밤에 두 선수는 Elland Road에서 “매우 특별한” 사전 유로 2022 친선 경기에서 대면하게 될 것입니다.

Wiegman이 헤이그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England Women 매니저로 일하기 위해 자주 통근하는 동안 Parsons는 Surrey에

있는 그의 가족 기지에서 네덜란드로 여행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목격할 수 있습니다.

Wiegman의 후계자인 Oranje의 35세 영국 매니저는 감당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전 Chelsea Women 예비 감독은 2010년에

이민을 온 후 DC United, Washington Spirit 및 Portland Thorns를 관리하는 데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그의 전임자의 유산은 막강합니다.

리옹에서 열린 2019 월드컵 결승전에서 미국에게 패하기 전에 조국을 유로 2017의 영광으로 이끈 Wiegman은 작년에 Lionesses에 합류하여

올 여름 영국 땅에서 열린 최고의 대회에서 라이오네스를 승리로 이끄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Sarina가 한 일은 예외적이었습니다.”라고 Parsons는 말합니다. “그런 사람을 성공시킨 것이 내가 너무 똑똑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잉글랜드가

그의 전임자는 Vivianne Miedema, Sherida Spitse 및 동료와의 새로운 지인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유로 2017 준결승전에서 잉글랜드를 3-0으로 꺾은 위그먼은 “매우 특별한 경기”라고 말했다. “나는 그 팀과 수년 동안 일했고 그들을 다시 보게 되어 정말 반가울 것입니다.

“저는 그들이 그렇게 많이 바뀌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선수들은 여전히 ​​똑같고 자질도 똑같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지금 더 나을 것입니다.

사소한 것 한두 가지를 조정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내가 잘 아는 아주 좋은 팀입니다. 가장 강한 XI를 보여줄 것 같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12경기, 10승, 2무, 75골을 넣은 그녀의 새로운 역할은 유망해 보이지만 최근 몇 달 동안 잉글랜드는 금요일의 능력에 대한 반대에 거의 직면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핵심 게임입니다.”라고 Parsons는 말합니다. “최고의 팀과 경기하기 전까지는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잘 모릅니다.”

Wiegman도 동의합니다. “네덜란드는 디펜딩 챔피언이고 우리의 홈 토너먼트지만 유로가 매우 강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에게는 스페인이 있고, 프랑스가 있고, 독일이 있고, 스웨덴이 항상 있고 노르웨이가 있습니다. 매우 평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잉글랜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가 수요일 일상적인 코로나 테스트에 실패한 후 기록적인 득점자 엘렌 화이트가 없을 것입니다.

그녀는 무증상이며 음성 판정을 받는 즉시 스쿼드에 합류할 예정이며, Wiegman은 해당 공격수가 월요일에

스위스에서 일주일간의 훈련 캠프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낙관적인 Wiegman은 “세계는 열려 있기 때문에 때때로 선수와 스태프가 양성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심하려고 하고 있으니 15번의 긍정적인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Elland Road는 Harrogate에서 태어난 Rachel Daly에게 특히 인상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휴스턴 대시 유틸리티 선수 – 그녀는 거의 모든 외야 포지션에서 뛸 수 있지만 풀백과 전방에서 뛰어납니다. – 리즈에서 시작하여 남자 팀의 든든한 후원자로 남아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