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성형 시술 근절 캠페인

잘못된 성형 시술 근절 캠페인
“잘못된” 미용 절차에 대처하기 위한 캠페인이 영국 정부에 의해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해외에서 ‘브라질 엉덩이 리프트’와 같은 수술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 사망자가 나온 데 따른 것이다.

잘못된

먹튀검증커뮤니티 또한 자가 주사 피부 및 입술 필러의 사용이 증가하고 NHS에서 치료해야 하는 합병증을 유발할 위험이 있다는 경고도 있었습니다.

한 전문가는 캠페인을 환영했지만 더 나은 규제도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남성들은 미용 절차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영국 보건부는 BBC 빅토리아 더비셔(Victoria Derbyshire) 프로그램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시작할 예정인 캠페인이 필러, 보톡스 및 성형 수술에 관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대중이 충분히 알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보톡스 파티 사고로 집에 갇힌 여성
두 번째 영국인은 ‘브라질 엉덩이 리프트’ 후 사망
‘브라질리언 엉덩이 리프트’ 수술은 위험 부담이 있습니까?
또한 “실패한” 절차의 수와 그로 인해 개인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그러한 절차에 따른 NHS의 치료 비용을 해결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잘못된

영국미용성형외과협회(Baaps) 협의회 회원인 노라 누젠트(Nora Nugent)는 원칙적으로 정부 캠페인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미용 절차를 찾는 사람들의 예상 증가가 대중이 치료를 받을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또는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개선된 교육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유명인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절차를 온라인으로 공유함으로써 이용률이 증가했지만 부분적으로는 “가용성 증가, 절차에 대한 더 나은 인식 및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BBC 빅토리아 더비셔 프로그램과 Newsbeat가 의뢰하고 Deltapoll이 실시한 18세에서 30세 사이의 여성 1,033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83%가 돈과 건강상의 위험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신체의 일부를 바꿀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 중 63%는 위장을, 53%는 가슴을 바꿀 것입니다.

성형 시술을 받은 응답자의 7% 중 대부분은 입술 필러와 보톡스였습니다.

69%는 더 자신감을 느꼈다
52%가 더 매력적이라고 ​​느꼈다
24%는 덜 매력적이라고 ​​느꼈다
‘얼굴이 많이 일그러졌다’
“그렉”(본명이 아님)은 BBC의 빅토리아 더비셔 프로그램에서 피부 필러를 사용하는 것에 중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궁둥이

그는 보톡스와 마찬가지로 온라인에서 구입했으며 3년 전부터 얼굴에 자가 주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현실을 놓칠 수 있다”며 “제가 꽤 많이 하는 지점이 있었는데 엄마가 제 얼굴이 많이 일그러진 것을 눈치채고 많이 잃는다”고 말했다. 내 특성.”

필러 용액은 의약품처럼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치료를 관리하기 위해 의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자가 주사는 부종과 감염을 유발할 수 있으며 드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