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 엔드게임에 대한 오미크론 클라우드 예측

전문가들 전염병 전문가 “확실히 COVID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할 것”

Omicron이 언제 끝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복잡하게 만들더라도 팬데믹은 결국 끝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등 스위치를 뒤집는 것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은 사라지지 않는 바이러스와 공존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전문가들 예측

코로나바이러스의 초 전염성 오미크론 변종은 감염 사례를 사상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으며 지친 세계가 확산을 막기
위해 다시 분투하면서 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습니다.

백신은 경미한 감염을 항상 예방하지는 못하더라도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강력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Omicron은 일부 이전 변종만큼 치명적인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여전히 ​​순환하고 있는 다른 형태의 바이러스에 대한 새로운 보호 기능을 갖게 될 것이며 아마도 다음 변종도 나타날 것입니다.

파워볼 모음

오미크론의 전염성은 더 나은 마스크에 대한 요구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N95를 착용해야 하나요?
예일대 공중보건대학의 감염병 전문가인 알버트 고 박사는 “최신 변종은 최종 결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일어날 일에 대한 경고”라고 말했다.

“확실히 COVID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는 COVID를 근절하거나 제거할 수 없으므로 목표를 확인해야 합니다.”

오미크론 예측 전문가들

어느 시점에서 세계보건기구(WHO)는 팬데믹을 공식적으로 선언하기에 충분한 국가가 COVID-19 사례 또는 적어도
입원 및 사망을 충분히 억제한 시점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 임계값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더라도 세계의 일부 지역, 특히 충분한 백신이나 치료제가 부족한 저소득 국가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다른 지역은 과학자들이 “풍토병” 상태라고 부르는 상태로 더 쉽게 전환할 것입니다.

Harvard T.H.의 전염병 전문가 Stephen Kissler는 그것들은 모호한 구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찬 공중 보건 학교.
그는 풍토병 기간을 COVID-19에 대처하기 위해 “일종의 수용 가능한 정상 상태”에 도달하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오미크론 위기는 우리가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않았음을 보여주지만 “독감이 풍토병처럼 SARS-CoV-2가 풍토병이 되는 지점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COVID-19는 2년 동안 800,000명 이상의 미국인을 죽인 반면, 독감은 일반적으로 연간 12,000~52,000명을 죽입니다.

계속되는 COVID-19 질병과 죽음을 세계가 정확히 얼마나 견뎌야 하는지는 과학적 문제가 아니라 대체로 사회적 문제입니다.

존스 홉킨스 보건 안보 센터(Johns Hopkins Center for Health Security)의 선임 학자인 아메시 아달자(Amesh Adalja)
박사는 “우리는 다시 2019년과 같은 시점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위험 감수성에 대해 생각하도록 해야 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보건 책임자인 보니 헨리(Bonnie Henry) 박사는 지난주 주에서 결국 전염병이 종식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