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방산 회사가 부채 상쇄를 위해 베네

중국 방산 회사가 부채 상쇄를 위해 베네수엘라 석유를 인수했다고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중국 방산

싱가포르/휴스턴 —
티엠 직원 구합니다 3개의 소식통과 유조선 추적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은 미국의 제재에도 불구하고 수백만 배럴의 베네수엘라 석유를 선적할 수 있도록 방산에 중점을 둔 국영 기업을 위탁했으며, 이는 카라카스의 수십억 달러 부채를 상쇄하기 위한 거래의 일환이다.

중국석유공사(CNPC)는 미국이 남미 수출업체에 대한 제재를 강화한 후 2019년 8월 베네수엘라 석유 운송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로이터는 연료를 말레이시아산으로 변경한 무역상을 통해 계속해서 중국으로 가는 길을 찾았다고 전했다.

소식통은 2020년 11월부터 CASIC(China Aerospace Science and Industry Corp)이 CNPC의 상장 차량인 PetroChina에서 인수한 3척의 유조선에 베네수엘라산 원유를 실어 나르고 있다고 전했다. 소식통은 석유가 페트로차이나(PetroChina)로부터 인수한 탱크 농장에 저장되어 있다고 전했다.

Eikon 데이터에 따르면 세 척의 CASIC 유조선이 응답기가 활성화된 상태로 베네수엘라에 적재되어 제3자 추적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베네수엘라 국영 석유 회사 PDVSA의 선적 일정과 Refinitiv 및 Vortexa Analytics의 유조선 추적 데이터에 따르면 이 회사는 9월에 중국에 도착할 선박 2척을 포함하여 총 약 2,500만 배럴의 석유를 실은 13개의 화물을 인수했습니다. .

중국 방산

한 소식통은 한 소식통에 따르면 베네수엘라의 주력 등급인 Merey 원유의 공식 가격으로 약 15억 달러에 달하는 13개의 선적물이 중국 세관에서 “원유”로 신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선적은 베네수엘라의 부채를 상쇄하기 위한 지불로 CASIC이 석유를 이동하도록 지정된 정부 명령에 따라 엄격히 이루어집니다.”라고 그 사람은 말했습니다.

세 소식통은 모두 사안의 민감성으로 인해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다.

CASIC의 미디어 부서, 중국 외교부, 중국 관세청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CNPC 대표는 논평을 거부했다.

두 번째 소식통은 각 화물의 일부가 부채를 갚고 있지만 COVID-19 백신과 같은 다른 제품도 원유 판매에서 차감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수익금 전액이 중국에 있다. 베네수엘라 외교부가 화해와 책임을 맡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흐름을 추적하는 Vortexa의 애널리스트인 Emma Li에 따르면 하루 약 42,000배럴의 이러한 선적은 올해 1월과 7월 사이에

중국으로의 총 베네수엘라 석유를 약 420,000배럴로 증가시켰으며 이는 중국 소비의 약 3%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중국은 2019년 10월 이후 베네수엘라에서 원유 수입을 보고한 적이 없습니다.

베네수엘라의 부채는 우고 차베스 전 대통령 시대인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베네수엘라는 석유 ​​대출 계약을 통해

중국으로부터 500억 달러 이상을 빌렸다. More News

로이터는 베네수엘라의 부채가 얼마나 남아 있는지 확인할 수 없었다. 2020년 8월 중국은 190억 달러의 대출에 대한 유예

기간을 연장하기로 합의했지만 중국과 베네수엘라는 그 기간이 종료되었는지 여부에 대해 말하지 않았습니다.

녹색 통로

세계 최고의 석유 구매자인 중국은 지난 몇 년 동안 이란과 베네수엘라의 저렴한 석유 공급으로 이익을 얻었고 최근 몇 달

동안 미국과의 관계가 악화되는 가운데 러시아로부터의 수입을 늘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