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흡입형 코로나 백신

중국 흡입형 코로나 백신 승인

중국은 흡입형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승인한 최초의 국가가 되었습니다.

CanSino에서 만든 이 제품은 인체에 코로나바이러스와 싸우는 방법을 가르치는 유전자 코드의 운반체로 무해한 아데노바이러스를 사용하여 주입된 백신과 유사한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흡입형 코로나 백신

토토사이트 미세한 안개처럼 흡입되는 Convidecia Air는 단 한 번의 호흡 후에 좋은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영국과 미국의 팀을 포함한 다른 연구자들은 비강 스프레이 백신을 조사해 왔습니다.

과학자들은 이것이 코비드가 일반적으로 몸에 들어가는 코와 상기도의 내벽에 추가 면역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중국 국가 의약품 관리국(National Medical Products Administration of China)은 CanSino의 흡입 백신이 추가 용량으로 사용되도록 승인했습니다.

이전에 잽을 가한 사람들의 보호를 강화할 수 있다고 실험이 시사합니다. 한편, 최신 Covid 백신 부스터 프로그램이 잉글랜드, 웨일즈 및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영국 전역에서 감염이 감소하고 있지만 보건 전문가들은 이번 가을과 겨울에 코비드와 독감의 부활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아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촉구하고 있습니다.

중국 흡입형 코로나 백신

50세 이상 성인
5세에서 49세 사이의 건강 상태가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는 사람들(임산부 포함)
요양원 직원
최전선 의료 및 사회 복지사
16~49세 간병인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의 가족 접촉
원래는 65세 이상의 건강한 사람들에게만 추가 부스터를 제공할 예정이었으나 오미크론의 확산에 따라 프로그램이 확대되었습니다.

16세 이상 또는 12세에서 15세 사이의 위험에 처한 어린이 중 1차 잽을 두 번 모두 받은 사람도 첫 번째 부스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웨일즈는 이미 가정 거주자와 직원을 돌보기 위해 가을 부스터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영국의 요양원 거주자와 집에 갇힌 사람들은 9월 5일에 부스터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더 광범위한 롤아웃은 9월 12일에 뒤이어 가장 오래되고 가장 취약한 우선 순위가 될 것입니다.More News

스코틀랜드의 가을 부스터 캠페인도 9월 5일에 시작되어 요양원 거주자를 먼저 돌보고, 그 다음으로 의료 및 사회 복지사에게 잽을 제공했습니다.

부스터 캠페인은 9월 19일 북아일랜드에서 시작되며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요양원 ​​거주자와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영국 전역에서 이번 가을에 더 많은 자격을 갖춘 그룹에 무료 독감 접종이 제공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코비드 부스터와 동시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NHS는 Moderna의 새로운 “2가” 백신이 가을 부스터에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충분한 공급에 따라”.

영국은 이중 백신을 승인한 최초의 국가였습니다. 또한 현재 Pfizer의 두 번째 2가 백신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보건 당국자들은 모든 백신이 코비드로 인해 중병에 걸리거나 사망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제공되는 부스터를 복용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전 부스터는 이전에 접종한 백신에 관계없이 화이자 또는 모더나의 단일 접종이었습니다.

의학적 이유로 화이자나 모더나를 복용할 수 없는 사람에게는 AstraZeneca의 추가 용량이 제공되었습니다.

1차 및 2차 백신 접종은 AstraZeneca 또는 (40세 미만의 경우) Pfizer 또는 Moderna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