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 조사 마크롱과 르펜

출구 조사

출구 조사 마크롱과 르펜이 2라운드 승부차기의 길을 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일요일 프랑스 대통령 선거 1차 투표가 끝난 후 출구 조사 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극우 후보인 마린 르펜이 2차 투표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수치는 과반수 득표를 한 후보가 없음을 시사하며, 이는 상위 2명의 경선자가 4월 24일에 두 번째 투표에 참가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마크롱은 1라운드에서 르펜을 이끌었고, Ifop, OpinionWay, Elabe, Ipsos의 별도 추정치를 보여주었다. 마크롱은 28.1~29.5%의 득표율을 기록했고 르펜은 23.3~24.4%의 지지를 얻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 결과는 마크롱에 대한 세계주의적 전망을 가진 경제적 자유주의자와 우크라이나 전쟁 전까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공개적으로 추종했던 깊은 유럽 회의적 경제 민족주의자 사이에 결투를 일으킬 것입니다.

20년 동안 프랑스 대통령은 두 번째 연임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4월 24일 르펜의 승리는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 투표나 도널드 트럼프의 2017년 백악관 입성처럼 기득권층에게 유사한 충격을 줄 것이다.

유럽연합 제2의 경제대국인 프랑스는 유럽통합의 원동력에서 나토 군사동맹을 의심하는 유로화 회의론자가 주도하는 방향으로 요동칠 것이다.

Le Pen은 “Frexit”에 대한 과거의 야망을 버리고 EU를 주권 국가의 단순한 동맹으로 생각합니다.

다음 엘리제궁을 누가 차지할지는 마크롱과 르펜의 라이벌을 지지한 이들이 2차 투표에서 어떻게 투표하느냐에 달려 있다.

뉴스기사 보기

2002년과 2017년의 과거 선거에서 좌파와 우파 유권자들은 집권에서 극우를 막기 위해 단결했다.

1차 투표에서 11명의 후보가 단 2명으로 좁혀질 것이며, 이는 다른 정당들이 이제 지지자들에게 2차 투표에서 투표하도록 촉구하는 방식에 많은 영향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출구 조사 따르면, 라 프랑스 앵수미즈(La France Insoumise)의 완고한 좌파 후보 장 뤽 멜랑숑(Jean-Luc Melenchon)이 20% 이상의 득표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출구 조사 이후에 나와 르펜의 권력을 유지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지지자들에게 “르펜 부인은 단 한 표도 얻어서는 안 된다”고 단 한 번도 아닌 네 번이라고 말했다. 5년 전에는 하지 않은 말이었다.

그는 지지자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지르기 위해 2라운드를 치르지 못한 것에 대한 분노를 사용하지 말라”고 말했다.

프랑스 우익의 Valerie Pecresse는 즉시 유권자들에게 Macron을 지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Greens는 빠르게 그 뒤를 따랐습니다.

많은 것도 기권에 달려 있습니다. 일요일에 투표를 하지 않은 유권자는 거의 26.2%로 지난 대통령 선거보다 4% 증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랑스에서 신뢰할 수 있는 출구 조사는 투표 전 마지막 여론 조사와 일치합니다.

불과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여론 조사에서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적극적인 외교, 강력한 경제 회복, 분열된 야당의 약점에 힘입어 친유럽 연합인 중도파 마크롱이 쉽게 승리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