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이번 위기가 미국과 그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 이번

먹튀검증커뮤니티 코로나바이러스: 이번 위기가 미국과 그 대통령에 대해 드러내는 것
9/11 기념관에는 더 이상 신선한 꽃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장미, 카네이션, 엽서 크기의

성조기로 장식된 미국 제단은 임시 플라스틱 난간 뒤에 격리되어 있습니다.

“그레이트 화이트 웨이”인 브로드웨이는 어둡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은 유령 열차입니다.

스태튼 아일랜드 페리는 뉴욕 항구의 거친 바다를 계속 가로질러 로어 맨해튼을

드나드는 도중에 자유의 여신상을 지나지만 승객은 거의 없습니다. 평소처럼 북적북적한 타임스퀘어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 행성의 대유행의 한가운데에서 아무도 “세계의 교차로”에서 더 이상 만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전염되는 에너지로 유명한 도시, 자지 않아도 된다고 자랑하는 도시가 강제 동면 상태에 빠졌습니다.

다른 어떤 미국 교외 지역보다 더 많은 사례가 있는 이 도시는 다시 한 번 그라운드 제로가 되었으며, 어떤 뉴요커도 여기에 다시는 적용되기를 원하지 않는 용어입니다. 조증의 돌연으로 우리의 세계는 9월 11일처럼 뒤집어졌습니다.

국가는 개인과 마찬가지로 위기의 순간에 자신을 드러냅니다. 이 엄청난 규모의 비상 사태에서 현직 대통령이 그 순간과 같은지 여부는 곧 분명해집니다. 그렇다면 이 국가적, 세계적 재앙에 직면한 미국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배웠습니까?

몇 년 동안 입법부가 폐쇄되고 당파적 성향으로 인해 마비된 상태였던 국회의사당 의원들이 도전에 응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지금 집무실의 단호한 책상 뒤에 앉아 있는 남자, 그는 “전시 대통령”의 망토로 몸을 숨겼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이번

세 가지 질문 중 마지막 질문은 가장 흥미롭지 않은데, 그 이유는 주로 도널드 트럼프의 대답이 너무 예측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변하지 않았다. 그는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실수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겸손을 거의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그의 비평가들은 그의 대통령직의 모든 특징이 동요된 모습으로 드러났습니다. 그의 자랑은 위기를 처리한 공로로 10점 만점에 10점을 주었습니다. 비정치적이어야 하는 것의 정치화 – 그는 “미국을 위대하게(Keep America Great)”라는 슬로건이 새겨진 캠페인 모자를 쓰고 질병 통제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그의 진실 왜곡: 그는 이제 몇 주 동안 위협을 무시하고 경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초기에 전염병의 규모를 완전히 이해했다고 주장합니다. “가짜 뉴스” 미디어에 대한 그의 공격은 겁에 질린 미국인들에게 자신의 메시지가 무엇인지 묻는 백악관 기자에 대한 인신 공격을 포함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당신이 끔찍한 기자라고 말합니다.” 탄핵 재판이 끝날 때 탄핵에 찬성표를 던진 유일한 공화당 의원인 미트 롬니(Mitt Romney) 상원의원을 조롱했다. 위기에 맞서는 최전선에서 정부 기관에 대한 그의 지속적인 공격 – “Deep State Department”는 국무부가 미국인들에게 모든 해외 여행을 자제할 것을 촉구하는 가장 극단적인 여행 주의보를 발표한 후 그의 대통령 연단에서 그가 설명한 방법입니다. 등급에 대한 그의 집착, 또는 이 사례에서 확인된 사례 수 – 그는 서부 해안에 정박 중인 유람선을 중지하고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있는 숫자가 좋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