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즈메이니아 호랑이: 멸종된 동물에 대한

태즈메이니아 호랑이: 멸종된 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믿음

줄무늬가 있는 태즈메이니아호랑이의 역사에서 멸종된 동물이 조용히 살아남았다고 믿는 사람들은 온갖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틸라신이라고도 알려진 이 동물은 80년 전에 멸종된 것으로 선언되었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 동안 다양한 사람들이 흐릿한 목격담과 문서화되지 않은 물리적 증거를 증거로 제시했습니다.

이번 주 아마추어 애호가 그룹이 유포한 이미지는 흥분과 회의를 동시에 받았습니다.

Thylacine Awareness Group이 온라인에 게시한 거친 비디오 영상은 뒷마당을 통해 움직이는 긴 꼬리를 가진 동물을 보여주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아마추어 연구원 Neil Waters는 남호주 애들레이드 힐스에서 살아 있는 작은 틸라신을 보여주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육식성 유대류가 굴을 파고 이동할 수 있는 철새 정점 포식자이기 때문에 호주 본토에서 발견되지 않은 채 생존했을 수 있다는

태즈메이니아 호랑이

토토사이트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초등학교 때 소년이었을 때 책에서 그것을 처음 보았고 ‘멸종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고 그때 내

마음 속에 무언가를 촉발시켰다”고 BBC에 말했다.

Waters는 또한 그 생물에 대한 탐색이 암호 동물학의 영역에 들어간다는 제안을 일축합니다.

“이 동물이 실제로 존재했음을 증명하는 표본이 전 세계 박물관에 많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Big Foot 또는 UFO를 찾는 사람보다 우리에게 한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전문가들은 흐릿한 비디오가

틸라신의 지속적인 존재를 증명할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푸티지를 완전히 폭로했습니다.

태즈메이니아 호랑이

그들은 죽은 먹이의 증거도 발견했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시드니 대학의 과학 평론가인 칼 크루젤니키(Karl Kruszelnicki) 박사는 영상에서 가장 놀라운 점은 끔찍한 품질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동 초점 카메라가 있는 시대에 초점이 맞지 않는 것이 놀랍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믿음이 설명되지 않는 현상의 영속화에 대한 그의 설명은 간단합니다.

“주변 세계의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무언가를 만들어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알려진 태즈메이니아 호랑이는 1936년 호바트 동물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이 종은 육식 동물이 죽인 양의 수에 분개한

농부들이 의도적으로 멸종시키기 위해 사냥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수십 년 동안 태즈메이니아와 호주 본토에서 수천 건의 목격이 보고되었습니다.

2005년에 The Bulletin 잡지는 살아있는 티라신을 포획한 대가로 125만 호주달러(A$)의 상금을 제안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쥬라기 공원을 연상시키는 복제 계획을 통해 종을 부활시키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남호주 박물관의 포유류 전문가인 Dr Cath Temper는 최신 영상이 “정말 무엇이든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태즈메이니아에 생존자가 몇 명 있을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본토에서 티라신 표본이 나온 적이 없기 때문에” 이것이

진짜일 가능성은 낮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절대 모릅니다.” 그녀가 말했다. “기회가 없다고 하면 오만할 텐데.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