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우크라이나 긴장으로 화요일 화상 통화 설정

푸틴 우크라이나 긴장으로 화요일 화상 통화 설정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2월 4일 모스크바에서 열린 당 창당 20주년 기념 통합러시아당 대회 참가자들에게 화상회의를 하고 있다. (크렘린 수영장 사진, AP)
모스크바–조 바이든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화요일 화상 통화에서 연설할 것이라고 백악관과 크렘린궁이 밝혔습니다. 침입.

푸틴

토토사이트 추천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토요일 바이든 전

부통령이 러시아의 국경에서의 군사 활동에 대한 미국의 우려를 압박하고 “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 보전에 대한 미국의 지지를 재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푸틴은 자신의 우려를 가지고 전화를 걸어 우크라이나를 NATO

군사동맹에 가입시키려는 움직임에 대해 러시아의 반대를 표명할 예정입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대통령들이 회담이 얼마나 오래 갈지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도자들 사이에 알려진 마지막 통화는 바이든이 푸틴에게 러시아에

기반을 둔 해킹 갱단이 미국에 랜섬웨어 공격을 가하는 것을 억제하도록 압박했을 때인 7월이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이 이러한 공격으로부터 중요한 기반 시설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랜섬웨어 공격은 그 이후로 계속되었지만, 아마도 5월부터 주요 연료 파

이프라인을 표적으로 삼아 미국 일부 지역에서 며칠 동안 가스 부족을 초래한 공격만큼 놀라운 공격은 없었을 것입니다.

푸틴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나토 군사동맹에 가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미국이 보장한다고 그 어느 때보다 단호하다. 그러나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지난주 러시아가 다른 국가나 동맹의 확장 계획에 대해 발언권이 없다고 말했다. 많은 전 미국 및 NATO 외교관들은 바이든에 대한 러시아의 그러한 요구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한편, 미 정보 당국자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약 7만 명의

병력을 집결시켰으며 빠르면 내년 초 침공 가능성을 계획하기 시작했다고 결정했다고 공개적으로 논의할 권한이 없는 바이든 행정부 관리에 따르면 그리고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다.

푸틴이 그러한 침공을 겪을 위험은 엄청날 것입니다.

미국 관리들과 전 미국 외교관들은 러시아 대통령이 침공 가능성에 대한

토대를 분명히 마련하고 있는 반면, 우크라이나 군은 과거보다 오늘날 더 잘 무장하고 준비되어 있으며, 서방이 위협하는 제재는 러시아 경제에 심각한 피해를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은 푸틴 대통령이 사람들이 걱정하는 일을 하는

것을 매우, 매우 어렵게 만들기 위해 가장 포괄적이고 의미 있는 일련의 이니셔티브가 될 것이라고 믿는 것입니다.” 바이든은 금요일 말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다음 달에 침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렉시 레즈니코프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병합 크림반도에 주둔하고 있는 러시아군의 수는 9만4300명으로 추산되며 1월에 “대규모 확대”가 가능하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