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덤 하우스(Freedom House)는 중국의

프리덤 하우스(Freedom House)는 중국의 글로벌 미디어 영향력 캠페인이 성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이지리아 신문 프리미엄 타임즈의 발행인인 Dapo Olorunyomi는 1970년대에 학교에 다닐 때 우편으로 “자유롭게 보내진 중국의 위대한 발전을 축하하고 미화하는 광택 있는 중국 잡지”를 받은 것을 기억합니다.

프리덤 하우스

나이지리아에서 중국의 미디어 영향력 전략은 그 이후로 더욱 공격적으로 성장했다고 Olorunyomi는 말했습니다.

나이지리아는 베이징의 글로벌 미디어 영향력에 가장 취약한 국가라고 목요일 발표된 프리덤 하우스 보고서가 밝혔다.

Freedom House는 인권과 민주주의에 중점을 둔 워싱턴에 기반을 둔 비정부 조직입니다.

프리덤 하우스가 분석한 30개 민주주의 국가 중 18개 국가에서 2019년에서 2021년 사이에

노력이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글로벌 미디어에 영향을 미치려는 중국의 캠페인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언론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베이징의 노력뿐만 아니라

회복력에 대한 평가를 받은 해당 국가의 대응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노력의 강도가 16개국에서 “높음” 또는 “매우 높음”으로 표시되었지만,

보고서(베이징의 글로벌 미디어 영향력: 권위주의적 확장 및 민주적 회복력의 힘)는 많은 반발을 발견했습니다.

프리덤 하우스

안전사이트 순위 중국 공산당(CCP)은 국영 콘텐츠의 대량 배포, 지역 매체에 대한 괴롭힘 및 협박, 표적이 된 허위 정보,

사이버 왕따 및 가짜 소셜 미디어 계정 사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프리덤 하우스가 밝혔습니다.

프리덤 하우스의 주요 목표는 여론에 유리하게 영향을 미치며 때로는 대상 국가에 대한 투자를 보장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프리덤 하우스의 사라 쿡 연구원은 “중국 정부는 사이버 괴롭힘, 사이버 공격, 언론인과의 전화

통화와 같은 보다 정교하고 은밀하며 강압적인 전술을 사용하여 전 세계 국가의 보도에

압력을 가하고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홍콩, 대만의 이사이자 보고서 작성자 중 한 명입니다.

워싱턴 주재 중국 대사관은 중국 외교부의 최근 논평을 VOA에 언급했습니다.

마오 닝 외교부 대변인은 프리덤 하우스의 보고서가 거짓이며 “숨겨진 동기에 의한 것”이라고 일축했습니다.

마오닝은 “중국 공산당(CPC)의 이야기를 전하고 중국에 대한 진실하고 다차원적이며 탁 트인

전망을 세계에 알리는 것은 중국 언론과 대외 서비스의 일부이자 소포”라고 말했다.

“우리는 계속해서 중국의 이야기를 세계에 전할 것입니다.” more news

프리덤 하우스는 “정책 입안자, 뉴스 매체, 시민 단체 또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조합으로부터 반발을 받았습니다.

프리덤 하우스(Freedom House)의 중국 분석가이자 보고서 작성자 중 한 명인 안젤리 닷(Angeli Datt)은 반응이 나라마다 다르다고 말했다.

“일부 국가에서는 중요한 뉴스 보도만큼 간단하고 대만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는

Datt는 VOA에 보낸 이메일에서 CCP가 뉴스 환경에 침투하는 것에 반대하는 수천 명의 대규모 시위를 조직한 시민 사회였습니다.

“지역 및 언어 다양성의 깊이는 CCP 영향에 대한 회복력이 진정으로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