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이스라엘 총선 앞두고 아랍권 분열

11월 이스라엘 총선 앞두고 아랍권 분열

11월 이스라엘

토토사이트 이스라엘의 다섯 번째 총선을 앞두고 아랍 정당 블록이 분열되었는데, 이는 소수 민족의 정치적 영향력을 약화시키고 베냐민 네타냐후 전 총리의 집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랍 민족주의 발라드 정당은 11월 투표에서 공동 명부에서 다른 두 정당과 별도로 출마한다.

최소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면 Balad는 차기 의회에 진출하지 않을 것이며 투표는 본질적으로 낭비될 것입니다.

분열은 또한 인구의 20%를 차지하는 이스라엘의 소수 아랍인들의 전체 투표율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유대 민족주의자들을 포함하는 연합을 구성하려는 네타냐후에게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Balad의 수장인 Sami Abou Shahadeh는 선거인 명부 제출 마감일을 불과 몇 시간 앞두고 자신을 포기한 다른 두 아랍 정당인 Hadash와 Ta’al이라

고 말했습니다. 그는 관리인인 야이르 라피드(Yair Lapid) 총리가 이끄는 중도파 블록과 동맹을 맺기 위해 자신의 정당을 해산했다고 비난했다.

그는 금요일 공개된 페이스북 영상에서 “우리는 그들이 우리 없이 텔레비전에서 명단을 발표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정치적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Ta’al의 지도자인 Ahmad Tibi는 그들이 다시 합동 명단으로 출마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잘 되지 않았고, 유감스럽다”고 말했다. “투표율을 높이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큰 도전입니다.”

더 작은 규모의 공동 명단이 라피드를 총리로 지지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티비는 “권고 문제는 나중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그 지점에 도달할지조차 확신하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11월 이스라엘 총선

아랍 정당들은 최근 선거에서 네타냐후가 집권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주었고, 2020년에는 4개 정당을 합친

목록이 120명으로 구성된 크네세트에서 15석을 획득하고 의회에서 세 번째로 큰 블록으로 부상하면서 사상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작년에 이슬람주의자 라’당은 합동 명단에서 빠졌습니다. 단 4석만을 얻었지만 아랍 세력으로는 처음으로

집권 연정에 합류하여 역사를 썼습니다. Ra’가 없으면 Joint List는 작년 선거에서 단 6석을 얻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아랍 시민은 점령된 요르단강 서안과 가자 지구에서 팔레스타인인과 가까운 가족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들의 대의명분을 대부분 동일시하여 많은 유대인 이스라엘인들에게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랍 시민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의학 및 기타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광범위한 차별에 직면해 있습니다.

지난 4번의 선거와 마찬가지로 11월 1일 선거는 부패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베냐민 네타냐후 전 총리와

그가 정치에 적합하지 않다고 믿는 다양한 정당 사이의 치열한 경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규칙.more news

이스라엘 선거는 여러 정당 간의 경합이며, 어느 정당도 절대 다수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총리 후보는 의회에서 최소 61석 이상의 연립정부를 구성해야 합니다.

합동 목록이 깨지면 네타냐후의 가장 강력한 반대자들의 영향력이 희석되어 이익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오랫동안 아랍 지도자들을 5번째 열로 낙인찍어 인종차별 의혹을 불러일으켰지만, 지난해 치열한 총선 이후 라암의 지지를 구했다.

강경파 발라드가 없다면 다른 두 정당은 중도좌파 정치인이자 네타냐후의 주요 적수인 라피드가 이끄는

연정에 합류하는 데 더 개방적일 수 있다. 그러나 라피드의 잠재적 우파 동맹국이 그러한 동맹을 받아들일지는 불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