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Girls Code, 전 CEO

Black Girls Code, 전 CEO 겸 설립자 Kimberly Bryant를 ‘하이재킹’ 웹사이트로 고소

흑인 소녀들에게 기술 교육을 장려하는 비영리 단체인 Black Girls Code가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킴벌리 브라이언트(Kimberly Bryant) 전 CEO는 이달 초 이사회에서 해임된 후 회사 웹사이트를 “불법적으로 도용”한 혐의를 받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8월 22일 캘리포니아에서 제기된 소송은 브라이언트가 해고된 후 일련의 “부적절한 조치”를 취했다고 비난했다.

Black Girls Code

NBC 뉴스가 입수한 소송 사본에 따르면 조직의 웹사이트 폐쇄를 포함하여 현재 사용자는 “흑인 소녀 코드 저장”이라는 제목의 보도 자료로 리디렉션됩니다.

Black Girls Code

소송에서 “해고된 지 며칠 후 Bryant는 관리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BGC의 웹 사이트를 가로채도록 했습니다. BGC의 기밀 및 특권 정보를 공개하는 이기적인 보도 자료를 표시했습니다.”라고 소송에서 설명합니다.

Bryant는 NBC News와의 성명에서 가장 최근의 주장은 “근거가 없다”며 “그들에 대해 강력하게 자신을 변호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송은 Bryant가 10년 이상 근무한 후 8월 초에 해고된 후 조직에서 계속되는 혼란을 가중시킵니다.

소송에 따르면 브라이언트는 CEO 및 이사회 구성원으로의 복귀를 모색하고 있으며 불특정 보상적 손해배상도 요구하고 있다.

그녀의 해임 후, Bryant는 8월 11일 이사회 구성원을 명예 훼손 혐의로 수정한 연방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NBC 뉴스가 입수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보복과 CEO 직위의 부당한 해고.

소송에서 그녀는 자신이 Black Girls Code에서 부당하게 제거되어 제외되었다고 주장하며,

조직의 이사회 구성원은 Bryant가 2012년 1월 Black Girls Code를 위해 법인이 아닌 단독 소유권으로 개설한 Wells Fargo 계정에 부당하게 액세스했습니다.more news

Bryant의 소송에 따르면 Hiles는 Black Girls Code의 기부금이 증가하기 시작했을 때 “감독으로서의 역할에 더 적극적이 되었습니다”.

Bryant는 “Hiles는 BGC의 성장을 활용하고 자신의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자금을 늘리려고 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Bryant는 목요일 NBC News와의 전화 통화에서 “이 조직의 설립자로서의 우리의 의도와 의도는 … “저를 깊이 아프게 합니다.”

Black Girls Code의 대변인은 Wells Fargo 계정에서 절도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미스. Wells Fargo 계정에 대한 Bryant의 주장은 잘못되었습니다. 개인 계정 아니다”

Black Girls Code 대변인은 NBC News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BGC에 대한 기부는 Bryant 개인이 아닌 조직에 속합니다.”

Bryant는 그녀의 제거를 Black Girls Code의 자원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이기적인 동기”로 조직에 들어오는 나쁜 행위자의 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소송에 이름이 기재된 이사회 멤버인 헤더 힐즈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다.

“그들”과 “그들” 대명사를 사용하는 하일즈는 NBC 뉴스에 “나는 이 조직을 인수할 생각이나 의도가 전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