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don Brown은 ‘재정 시한폭탄’ 전에 긴급

Gordon Brown은

Gordon Brown은 ‘재정 시한폭탄’ 전에 긴급 예산을 요구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고든 브라운 전 노동당 총리는 올 가을 영국이 ‘재정 시한폭탄’을 맞기 전에 긴급 예산을 요구했다.
브라운은 정부가 생활비 위기를 해결하지 않으면 수백만 달러가 “최초”로 밀려날 것이라고 말했다.

보수당 지도부의 라이벌인 Liz Truss와 Rishi Sunak은 높은 인플레이션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를 놓고 충돌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에 보리스 존슨 총리와 비상 예산에 합의하거나 의회를 소집하기를 원합니다.

브라운씨는 옵저버에 기고한 글에서 “현실은 암울하고 부인할 수 없다.

6개월 만에 두 번째 유가 상승이 모든 가정에 충격파를 일으키고 수백만 달러를 한계로

밀어붙이는 10월에 가족들에게 재정적 시한폭탄이 터질 것”이라고 말했다. “
러프버러 대학의 도널드 허쉬 교수가 수행한 브라운 씨의 의뢰로 수행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10월 영국 전역의 1,300만 가구에서 3,500만 명이 연료 빈곤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Gordon Brown은

브라운은 “이는 전례 없는 영국 인구의 49.6%”라고 말했다.
보고서의 결과에 따르면 저소득 가구에 대한 추가 일회성 £1,200 지원은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0월까지 소득에 대한 세 가지 주요 타격을 보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주급 20파운드 혜택 인상의 상실, 에너지 가격 상한액의 인상, 인플레이션 예측과 일치하지 않는 연간 인상은 모두 최악의 가정이 그 격차를 메우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rown은 BBC Radio 4의 World at One에 혜택 시스템과 이를 운영하는 컴퓨터가 10월 이전에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존슨 총리와 나딤 자하위 총리가 휴가를 보내는 가운데 정부의 중심에 공백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대 사회 위기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다.

차기 보수당 대표로 선출되면 Truss는 국민보험 분담금 인상을 포함하여 Sunak 전 수상의 세금 인상을 일부 철회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한편, 수낙은 인플레이션이 빨리 통제되지 않는다면 보수당이 다음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란은행(BoE)은 현재 9.4%인 인플레이션이 13% 이상으로 정점을 찍고 내년 내내 “매우 높은 수준”에 머물다가 2024년에 목표치인 2%로 돌아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영란은행은 경고했습니다. 인플레이션(현재 9.4%)은 13% 이상으로 정점을 찍고 내년 대부분 동안 “매우 높은 수준”에 머물다가 결국 2024년에 목표인 2%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Sunak 씨의 세금 인상을 일부 철회하겠다고 약속한 Truss 씨는 은행의 우울한 경제 전망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Sunak 씨는 계속되는 물가 상승 속에서 “우리가 다음 선거에서 승리할 희망이 없다”면서 인플레이션이 내재될 수 있다는 경고를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