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chin, Schumer, 건강, 에너지, 세금에

Manchin, Schumer, 건강, 에너지, 세금에 대한 깜짝 거래

Manchin

토토사이트 워싱턴(AP) —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와 조 맨친(Joe Manchin) 상원의원은 수요일 건강 관리와 기후 문제,

고소득자 및 기업에 대한 세금 인상, 연방 부채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달 동안 피했던 광범위한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두 민주당원은 상원이 다음 주에 광범위한 법안에 투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조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원은 의회 통제가 위태로운 11월 선거를 앞두고

예상치 못한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원 투표는 아마도 8월 말에 있을 것이며, 양원에서 공화당이 만장일치로 반대하는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불과 몇 시간 전만 해도 뉴욕주 슈머(Schumer)와 버지니아주 맨친(Manchin, D-W.Va.)은 머뭇거리는 듯 보였고 Manchin의 주장에 따라 의약품 가격을 억제하고

연방 의료 보조금을 확대하는 것으로 제한된 훨씬 더 좁은 패키지로 향했습니다. 수요일 초, 많은 민주당원들은 더 겸손한 법안에 거의 사임했다고 말했습니다.

Manchin, Schumer, 건강,

반전은 충격적이었고 Manchin이 더 과감하고 광범위한 조치를 갑자기 지지한 것에 대한 즉각적인 설명은 없었습니다. .

작년부터 그는 상원 50대 50에서 자신의 중추적인 표를 사용하여 바이든과 민주당원이 훨씬 더 야심차고 값비싼 버전을 포기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는 법안을 축소하려는 지도자들의 양보가 무익한 것으로 판명되어 백악관과 대부분의 민주당 의원들을 적대시하는 몇 달 간의 협상을 통해 그들을 끌어들였습니다.

“이것은 미국인들이 기다려온 행동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성명에서 “이는 높은 의료비와 전반적인 인플레이션과 같은 오늘날의 문제와 미래를 위한 에너지 안보에 대한 투자를 해결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법안이 제정된다면 역사적으로 기록될 것”이라며 “상원이 이 법안을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고 하원도 이를 따르도록 촉구한다”고 말했다.

분명히, 민주당원들은 이 법안을 미국인들이 올해 극적으로 증가하는 소비자 비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항 때문에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이라고 불렀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완화되기 전에 갤런당 5달러를 넘어선 휘발유 가격으로 구체화된 인플레이션이 유권자의 주요 관심사였습니다.

몇 달 동안 Manchin의 대규모 제안에 대한 반대는 부분적으로 인플레이션을 부추길 것이라는 우려를 전제로 했습니다.more news

인플레이션 외에, 이 법안은 많은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부유층과 대기업에 대한 세금 인상과 진보적인 사람들을 위한 환경 이니셔티브에 매달렸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주에서 생산하는

화석 연료를 옹호하는 Manchin은 이 법안이 메탄과 탄소 배출을 줄이는 동시에 탄소 기반 및 청정 에너지 기술에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새로운 지출로 수조 달러의 추가 인플레이션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미국인들이 지불하는 인플레이션 세금을 줄이고 건강 보험 및 처방약 비용을 낮추며

국가가 에너지 안보 및 기후 변화 솔루션에 투자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제거가 아닌 혁신을 통해 글로벌 초강대국이 될 것”이라고 Manchin은 말했습니다.

Schumer는 이 법안을 의회의 “가장 큰 기후 친화 법안”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또한 의약품 가격을 낮추고

연방 적자를 줄이며 “가장 부유한 기업과 개인이 세금에서 공정한 몫을 지불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