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C와 함께 MRCA 말레이시아 방문 ​​

OCIC와 함께 MRCA 말레이시아 방문 ​​캄보디아에 대한 잠재적인 투자 기회
해외 캄보디아 투자 공사(OCIC)와 말레이시아 소매 네트워크 협회(MRCA)는 캄보디아의 다른 많은 부문에서 양자 무역 협력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더 나은 투자 및 비즈니스 기회를 촉진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OCIC와 함께

말레이시아의 MRCA와 캄보디아의 OCIC가 캄보디아의 OCIC가 개발 중인 여러 프로젝트를 순회하며 새로운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두 회사가 양해각서에 성공적으로 서명한 후 프놈펜.

이번 방문은 올림피아 몰(Olympia Mall)과 엘리제(The Elysee)와 같은 주요 프로젝트에서

말레이시아 소매 부문 부사장인 Dato Vincent Choo의 지시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유통협회(MRCA)와 주말레이시아 주재 캄보디아 대사 Cheuy Vichet를 비롯한 약 65명의 국제 투자자들이 동행했습니다.

방문 기간 동안 The Olympia Mall은 Olympia Fun Fair & Education Fair를 개최했습니다.

이는 학생들에게 연구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와 평생 교육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프놈펜 중심부에 있는 슈퍼마켓에서는 국내 및 국제 음식 포럼, 콘서트, 전통 예술 및 기타 여러 활동을 주최합니다.

OCIC와 함께

또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동산 도시인 프놈펜의 코피치에 위치한 엘리스 프로젝트는

안전사이트 또한 이 프로젝트에서 영감을 받은 약 60개 이상의 매장이 참여하여 다국적 및 국제 식품 박람회를 개최했습니다.

앞서 OCIC 및 Mega Asset Management 이사인 Ms. Lim Lijin은 OCIC의 사업이 유산과 유산을 기념하는 프놈펜의 문화와 역사를 제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에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낙관적이며 MRCA와의 양해각서를 포함한 여러 가지 이유와 함께 이 양자간 무역 협력이

OCIC는 “환영할 준비가 된” 말레이시아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캄보디아 경제를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창출할 것입니다.

방문 기간 동안 The Olympia Mall은 Olympia Fun Fair & Education Fair를 개최했습니다.

이는 학생들에게 연구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와 평생 교육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more news

또한 프놈펜 중심부에 있는 슈퍼마켓에서는 국내 및 국제 음식 포럼, 콘서트, 전통 예술 및 기타 여러 활동을 주최합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동산 도시인 프놈펜의 코피치에 위치한 엘리스 프로젝트는

또한 이 프로젝트에서 영감을 받은 약 60개 이상의 매장이 참여하여 다국적 및 국제 식품 박람회를 개최했습니다.

앞서 임리진 OCIC 및 메가자산운용 이사는 OCIC의

기업은 유산과 유산을 기념하여 프놈펜의 문화와 역사를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