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ion’이 에미상 1위, ‘Squid Game’도 득점

‘Succession’이 에미상 1위, ‘Squid Game’도 득점

Succession 이 에미상

토토사이트 로스앤젤레스 (AP) — 화요일에 “Succession”이 에미상 25개 부문 후보에 올랐지만 부자와 무자비한 자에 대한 풍자

드라마는 텔레비전의 최고 영예를 놓고 경쟁하는 최초의 비영어권 시리즈인 “Squid Game”의 획기적인 라이벌이 되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잔혹한 게임의 먹잇감이 되는 한국을 배경으로 한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이 9월 에미상에서 최우수 드라마 후보와 13개의 다른

입찰가를 수상했습니다. HBO의 “Succession”은 2020년 에미상을 마지막으로 경쟁했을 때 최고의 드라마 트로피와 다른 6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시리즈 제작자 황동혁은 ‘오징어게임’이 헐리우드와 미국의 태도 변화를 위한 ‘첫 번째 이정표’로 선정된 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번역가를 통해 AP통신에 “단순히 콘텐츠를 전 세계로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글로벌 콘텐츠 영역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Succession’이 에미상 1위,

“Ted Lasso”는 20번의 입찰로 최고의 코미디 시리즈 후보였으며 아카데미 유권자들이 2학년 시즌이 정서적인 어두운

면으로 바뀌는 데도 주저하지 않고 있음을 입증함에 따라 2년 연속 최고의 코미디 트로피를 획득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다른 최고 후보에는 열대 리조트를 배경으로 한 앤솔로지 드라마 “The White Lotus”가 포함되어 2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습니다. 코미디 ‘핵스’와 ‘건물내 살인사건’은

각각 17건의 입찰가를 기록했고, 십대 역기능 드라마는 ‘유포리아’다. 그 스타인 젠다야는 2020년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다시 후보에 올랐습니다.

원래 음악과 가사에 대해 한 번의 입찰을 받은 사랑받는 가족 드라마 “디스 이즈 어스”를 포함하여 경례를 예상했을 수도 있는 출발 시리즈는 대신 무시되었습니다.

똑같이 사랑받는 가족 코미디인 “검은 색”은 의상과 헤어스타일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종영한 ‘오자크’는 드라마 시리즈를 포함해 13개 입찰에 성공했다.

“Insecure”의 마지막 시즌은 제작자인 Issa Rae의 주연 코미디 여배우 입찰을 얻었고, “Atlanta”의 복귀는 제작자이자

주연인 Donald Glover가 2017년 수상을 마감하기 위해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 했습니다.more news

관중을 기쁘게 하고 찬사를 받는 ” Abbott Elementary”는 첫 해에 화려한 데뷔를 하여 최고의 코미디 고개를 끄덕이고 제작자 Quinta Brunson에 대한 주연 연기

입찰을 포함하여 7개의 후보에 올랐습니다. ABC 쇼에 대한 인지도는 코미디와 드라마 시리즈 경쟁에서 배제된 방송 네트워크에 보기 드문 밝은 지점이었습니다.

최고의 코미디 시리즈에 대한 다른 후보는 “배리”입니다. “열정을 억제하십시오”; “해킹”; “놀라운 Mrs. Maisel”; “건물 내 살인 만”; “테드 올가미”와 “우리가 그림자 속에서 하는 일”

최고의 드라마 시리즈 후보에는 “Better Call Saul”이 포함됩니다. “행복감”; “단절”; “기묘한 이야기”와 “옐로 재킷”.

현대 뱀파이어 코미디 “What We Do in the Shadows”와 “Yellowjackets”는 스릴러와 성인 사가가 결합되어 큰 화제를 일으켰으며 에미상 투표자들이 유머 감각과

모험심을 모두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트랜스젠더 조롱으로 비판을 받은 ‘데이브 샤펠: 클로저(Dave Chappelle: Closer)’가 사전 녹화된 버라이어티 특별 후보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