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전 세계 사망자가 2020년

WHO “전 세계 사망자가 2020년 3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코비드 팬데믹의 끝이 보인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코로나19 사망자가 상대적으로 정체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루 평균 사망자 수는 478명으로 역대 최저치인 2021년 7월보다 훨씬 높다.

토토사이트 세계보건기구(WHO)는 수요일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종식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말했다.

WHO "전

주간 신규 사망자 수는 지난주 2020년 3월 이후 최저점에 도달했습니다. WHO는 9월 5일부터 11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11,000명의 사망자를 기록했는데, 이는 전주보다 22% 감소한 것입니다.

WHO “전

WHO에 따르면 새로운 주간 사례도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주간 약 420만 명에서 지난 주 약 310만 명으로 28% 감소했습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수요일 브리핑에서 “우리는 전염병을 종식시키기에 이보다 더 좋은 위치에 있었던 적이 없다”고 말했다. “아직 거기까지는 아니지만 끝이 보인다.”

그러나 NBC 뉴스의 집계에 따르면 미국의 코로나19 사망자는 지난 2주 동안 거의 변화 없이 비교적 평평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주간 평균 478명의 코비드 사망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2021년 7월 6일에 끝난 주에 168명의 일일 사망자를 기록해 역대 최저 수준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2022년 6월의 평균 일일 사망자 수는 258명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록된 코비드 사례는 지난 2주 동안 14% 감소하여 하루 평균 73,000명 미만입니다.

백악관 Covid-19 대응 조정관인 Ashish Jha 박사는 지난주 전염병이 끝나지 않았지만 미국은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중요한 변화”를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원래 코로나바이러스 변종과 현재 순환 중인 오미크론 하위 변종 BA.4 및 BA.5를 모두 대상으로 하는 새로 사용 가능한 2가 부스터 주사는

Jha는 감염과 전염 모두에 대해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심각한 질병에 대한 더 지속적인 보호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edros는 수요일에 국가가 테스트, 예방 접종 및 치료에 대한 노력을 완화하면 “더 많은 변종, 더 많은 사망, 더 많은 혼란, 더 많은 불확실성”을 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WHO는 코로나바이러스 종식을 국제적 우려의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언할 책임이 있습니다.

가장 심각한 글로벌 질병 발생에 대비한 지정입니다. 테드로스는 수요일에 그러한 선언이 임박했음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대신, WHO는 국가가 발병을 종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6가지 주요 조치를 설명했습니다: 지속적인 테스트, 치료 및 예방 접종, 의료 시설의 감염 통제, 잘못된 정보 퇴치를 위한 조치 및 명확한 대중 소통.

“마라톤 주자는 결승선이 보일 때 멈추지 않습니다.”라고 Tedros는 말했습니다. “더 열심히 달리고,

그녀가 남긴 모든 에너지로. 우리도 그래야 합니다. 우리는 결승선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승리의 위치에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이 달리기를 멈추기 가장 좋은 때다.”

그러나 테워드로스는 수요일에 국가들이 “더 많은 변종, 더 많은 사망자,